[★별자리운세]2017년3월29일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2017년3월29일

  • 승인 2017-03-28 14:00

[★별자리운세]2017년3월29일

행운의 색 ~ 보라, 감색, 검정 계열 // 행운의 수 ~ 8. 2. 6. 4


★염소자리[12.25~1.19]

[LOVE]
맘 잘 통하고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감 느낄 수 있다.싱글은 맘이 잘 통하는 이성 만날 기회이니 적극적으로 만나보라.

[JOB]
직장 내 스트레스가 심해지니 실망과 좌절금지! 그래도 웃으면서 일 해야 한다. 칭찬하며 월급 주는 곳은 없다.

[MONEY]
돈 문제로 친구나 연인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이런 운세에는 눈감고 귀 막고 지내는 게 좋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LOVE]
연애 운은 너무 자존심과 고집을 피우지 말고 타협해 나가야한다.

[JOB]
그동안 쌓아올린 것에 대한 좋은 소식들을 듣게 된다.

[MONEY]
계획과 달리 갑작스럽게 돈을 쓰게 되니 정작 필요한 곳에는 돈이 부족해지고 금전관리에 차질을 빚게 된다.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LOVE]
서로의 상상만으로 오해를 하고 다투게 되니, 서로 믿고 의심하지마라.

[JOB]
다른 사람 이야기를 조심해서 해야 한다. 뒷담화의 폐해를 혼자 뒤집어쓸 수 있으니 조심해라.

[MONEY]
당장의 이익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관점에서 선택을 하는 것이 더 이익이 클 것이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LOVE]
인내하고 기다린다면 연애문제는 자연스럽게 좋은 방향으로 해결된다.

[JOB]
직장 내에서 자꾸 난처한 일이 생긴다. 동료 간에 부탁이 많고 해결할 일도 많다.

[MONEY]
목돈이 생기거나 새로운 수익원이 생길 수 있으며 금전 문제는 곧 풀리게 된다.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LOVE]
연인도 함께 힘든 시기이니, 서로 따뜻하게 위로해 주는 것이 좋다.

[JOB]
당신은 아무것도 말하지 말고 듣지 말고 눈을 감는 것이 좋다. 때로는 그렇게 어부지리를 얻는 것이 현명한 것이다.

[MONEY]
허영에 찬 소비와 유흥으로 소비, 뒷거래로 인한 이익이나 돈 욕심을 내겠고, 불법적 돈의 유혹이 있겠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LOVE]
오래 사귀게 될 인연을 만나기도 하고 운명의 흐름대로 다시 이어지는 인연을 만나겠다.

[JOB]
업무에 대한 자신감도 올라가니 중요한 업무는 이때 밀어붙여서 처리함이 좋다.

[MONEY]
조심스러운 지출로 인해 지금의 난관을 극복할 수 있게 된다.
*금전운★


★게자리[6.22~7.22]

[LOVE]
연인과의 불협화음, 다툼과 실망, 약속을 못 지키거나 연인의 불평과 잔소리 등으로 힘들 때이다.

[JOB]
여러 가지 문제로 하는 일이 지체된다. 당신 스스로 만든 생각의 덫에 갇히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MONEY]
자신의 몫은 당당히 이야기하고 보호할 줄 알아야한다. 금전의 키워드는 이기심이 필요함이다.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LOVE]

연인이 말도 안 되는 고집을 피우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하고 넘어가면 조용히 지나갈 것이고 불만을 토로한다면 헤어지는 위기에 처할 수도 있다.

[JOB]
당신을 이끌어주는 인맥의 도움으로 기회를 잡게 되고 트러블은 해결을 하게 될 것이다.

[MONEY]
돈 문제로 자존심만 상하게 되니 생각 없이 하는 약속을 만들지 마라. 돈 관련 문제에 아무 말도 하지 말아야 한다.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LOVE]
연인과 헤어짐을 주의하라. 극단적인 말과 행동은 드라마에선 멋있지만, 현실에선 항상 손해를 본다.

[JOB]
밀려 있던 것은 자연스레 다음에 해결되니 너무 초조해마라.

[MONEY]
적당히 아끼는 것이 좋다. 수익은 평범하지만 지출이 늘어날 때이다.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LOVE]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실망도 커지게 되니 차라리 이 시기에 서로 각자의 시간을 갖는 것이 낫다.

[JOB]
다른 것에 집중하느라 정작 새로운 기회를 놓칠 수가 있으니 주의할 것.

[MONEY]
꼭 필요한 곳의 지출인지 생각해보라. 경조사비용 지출도 늘어난다.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LOVE]
연애에 관련된 애매한 일들이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이제 결정을 하게 되는 시기이다.

[JOB]
직장에서 주목을 받겠다. 존재감이 드러나는 때 일수록 행동과 말에 신경을 써라.

[MONEY]
돈 문제가 인간관계의 문제로 심화된다. 함부로 판단하고 기분대로 말하지 않는 것이 미래를 위해 좋다.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LOVE]
그동안 답습했던 데이트 코스 외에 새로운 이색 데이트를 시도해보기에 좋은 시기이다.

[JOB]
미리 걱정하고 불안해하는 것이 일의 방해가 되니, 정확하게 드러난 사실이 아니라면 짐작하여 단정 짓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MONEY]
출퇴근길 지갑주의. 정신없이 움직이다가 어디에 흘렸는지 누가 빼갔는지 조차 생각이 안 날수 있다. 결국 자신이 한 실수로 인한 것이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인터뷰] 진성철 특허법원장 "지식재산 국경 없는 경쟁시대, 국민과 기업권리 보호"
  2. 초등 기초학력 지원 4~6학년은 '사각지대'
  3. "충남 스마트 축산단지, 갈 길 먼데…" 용역비 전액 삭감 논란
  4. 내포 명품학군 조성될까… 영재학교·충남대 내포캠·KAIST 연구원·의대까지
  5. [기고] 26일 첫 '순직의무군경의 날'을 맞아
  1. 의대수업 재개 학생 없는 빈교실 뿐… "집단유급 의사인력 우려"
  2. [4월 21일은 과학의날] 생활주변방사선 피폭 최소화 '국민 안전 최우선'위한 KINS의 노력
  3. 순직 소방공무원 합동안장식
  4. 금융소외계층 울리는 불법사금융 범죄 매년 증가
  5. '초소형군집위성 1호' 24일 오전 7시 32분 발사, 임무궤도 안착하고 교신 성공

헤드라인 뉴스


항우연 연구자들 징계 위기… 노조·조승래 의원 “표적감사 규탄”

항우연 연구자들 징계 위기… 노조·조승래 의원 “표적감사 규탄”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노동조합과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국회의원(대전 유성구갑)이 항우연 연구들에 대한 정부의 감사 처분 철회와 탄압 중단을 요구했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조승래 의원과 서 전국과학기술노동조합 한국항공우주연구원지부(항우연 노조)는 25일 국회 소통관에서 '항공우주연구원 표적·보복감사 규탄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들에 따르면,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23년 9월 4일부터 올해 3월 27일까지 206일간 항우연을 대상으로 특정감사를 벌여 최근 결과를 통보했다. 과기정통부는 감사 결과 공개를 거부하고 있으나, 전..

류현진 100승 재도전 실패의 의미...한화이글스, 반등 가능할까
류현진 100승 재도전 실패의 의미...한화이글스, 반등 가능할까

한화이글스가 최근 거듭된 악재 속 연패까지 기록하면서, 리그에서의 순위도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침체한 팀 분위기 속 최원호 감독의 리더십도 시험대에 오른 가운데 4월의 마지막 일정을 통해 한화가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현시점에서 가장 충격적인 소식은 류현진의 프로야구 KBO리그 개인 통산 100승 재도전의 실패다. 류현진의 100승 기록 달성은 지난달까지만 하더라도 쉽게만 보였던 도전 과제 중 하나였기 때문이다. 류현진은 4월 24일 경기도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KT wiz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해 5이..

`FC 프로 마스터즈` 26일 대전서 개막… 아시아 4개국 최강자 가린다
'FC 프로 마스터즈' 26일 대전서 개막… 아시아 4개국 최강자 가린다

한국, 중국, 태국, 베트남 총 4개국이 참가하는 국제대회 'FC 프로 마스터즈'가 26일 대전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개막한다. 대전시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FC 프로 마스터즈'는 FC(전 FIFA 온라인 4) 리브랜딩 이후 개최되는 첫 국제대회로 28일까지 진행된다 'FC 프로 마스터즈'는 'FC 온라인' 경기와 'FC 모바일' 경기로 나뉘어 진행된다. 'FC 온라인' 대회는 KT롤스터와 광동프릭스가 한국 대표로 출전하고, 'FC 모바일' 대회는 'SODA'와 'JOSCAR'가 경기를 치른다. KT롤스터와 광동프릭스는..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CTX 출발역인 정부대전청사역 현장점검 나선 백원국 차관 CTX 출발역인 정부대전청사역 현장점검 나선 백원국 차관

  • 순직 소방공무원 합동안장식 순직 소방공무원 합동안장식

  • 선생님과 함께 책 읽기…‘즐거워요’ 선생님과 함께 책 읽기…‘즐거워요’

  • ‘친환경 소비생활 함께해요’ ‘친환경 소비생활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