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2017년12월8일

  • 폰트 작게
  • 폰트 크게

입력 2017-12-07 14:00 수정 2017-12-07 14:00

  • 퍼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밴드
  • 프린트
오늘의별자리
행운의 색 ~ 핑크, 오렌지, 붉은 계열 //  행운의 수 ~ 9. 1. 6. 4

★염소자리[12.25~1.19]

[LOVE]
내 마음을 말하지 않아도 상대가 알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JOB]
혼란스러웠던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분해져라. 이직을 위해 회사를 그만둔다면 쉬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진다.

[MONEY]
좋은 제안을 받거나 금전 협상에도 유리한 시기가 된다. 감정적인 지출을 조심해야 한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LOVE]
자신만의 일에 빠져 소중한 여인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주의. 상대가 연애에 소홀하다고 느껴질 수 있다. 

[JOB]
목표가 바로 눈앞이어도 서두르지 않고 주변 상황과 조율을 통해 마무리를 만들어 가는 게 이롭다.

[MONEY]
단지 절약하고 시기가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것이 상책.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LOVE]
소개팅 해달라고 주변인들 졸라라. 나가면 반드시 만세를 외치며 솔로탈출 꿈꿔볼 수 있다.집에 있음 엄마 잔소리에 힘들다.

[JOB]
지금은 참고 지내는 것이 현명하다. 마음이 힘든 것은 며칠이내에 풀린다.

[MONEY]
생각보다 지출규모가 커질 수 있으니 자금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LOVE]
연인과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또는 다른 사람이 끼어들어 감정의 곤란을 겪는다.

[JOB]
신중하게 생각하고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아야한다. 직장과 거래처 운이 변화가 많다. 

[MONEY]
자신의 판단과 직감에 따라 결정을 내리는 것이 유리하며 결국에는 이로운 결과로 나타나게 될 것이다.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LOVE]
서로 마주보고 마주 보이는 것에 진심을 다하는 것이 서로를 만족시키는 방법일지도 모른다.

[JOB]
사소한 트러블이라 생각이 들어도 화해하고 넘어가라. 놔두면 상대가 트러블을 키워 자신이 불편하게 된다.

[MONEY]
조금 더 노력한다면 수익이 늘고 정보에 귀를 기울이고 도와줄 사람을 찾아라. 귀인의 도움이 있는 날.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LOVE]
연인에 상처가 되는 말을 하거나 듣게 된다. 연인과 깊은 대화를 피하고 차라리 겉으로만 하는 연애가 낫다.

[JOB]
근거 없는 소문으로만 무성한 정보가 주위에 가득하니 투자는 곧 손실로 이뤄진다. 직장동료의 이기심에 내가 힘들어지겠다.

[MONEY]
자신에게 불리한 지출만 생길뿐이다. 불평도 적당히, 어쩔 수 없는 지출이 많다.
*금전운★
 
 
★게자리[6.22~7.22]
 
[LOVE]
너무 오버하지만 않는다면 연인사이의 좋은 시기가 될 것이다. 관심 있는 이성에게 대시해도 좋다.

[JOB]
뒷담화의 폐해를 혼자 뒤집어쓸 수 있으니 조심해라. 남의 일에 끼어들지 않으면 안전하다.

[MONEY]
단지 힘든 것은 이 시기이므로 그칠 기미가 보이니 잘 참고 견디면 된다.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LOVE]
오해가 풀려 관계가 회복된다. 그러나 아주 행복한 연인이라면 오해를 살만한 행동은 안하는 것이 좋다.

[JOB]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 기대된다. 지금 할 만한 것들은 모두 처리하는 것이 좋다.

[MONEY]
취할 것은 취하고 갚을 것은 갚아버려야 다음의 운에 대비하는 것이다.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LOVE]
연인에 너그러워지고 하나라도 더 살펴주고 싶어지니 서로 소원했던 사이라면 이럴 때 자상한 모습을 많이 어필해라.

[JOB]
한 번에 끝나지 않을 일일 수 있으니 마감을 중요시해라. 일을 질질 끌고 있는 사람으로 오해사지 않도록..

[MONEY]
금전적 어려움이 있다면 핸드폰 잘 챙기고 상대에게 진심을 담아 말해보라. 도와줄 사람이 생긴다.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LOVE]
사랑해서인지, 자존심 싸움인지를 스스로 점검해 보는 것이 좋다.

[JOB]
사람은 가면이 좋아야한다. 기왕 참는 것 조금 더 참는 것이 이롭다.

[MONEY]
사람들과 어울려 지출되는 것들만 조율한다면 이익이 많다. 자신이 아낀다면 자금의 여유는 더욱 넉넉해질 것.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LOVE]
두 사람 사이에 뜻하지 않은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복잡한 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주의하라.

[JOB]
자신의 환상 속에서 성공하지 말고 타인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라. 신중한 만큼 위험은 사라진다.

[MONEY]
금전 지출에 선택할 일이 생긴다. 자신의 재량을 알고 현 상황에 맞게 현명한 선택을 하길 바란다.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LOVE]
연인 간에 오해로 심한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주의할 것!

[JOB]
진행해오던 일의 결과를 얻고 주어진 흐름대로 가겠다. 

[MONEY]
자연스레 지혜가 생길 테니 좀 더 입 다물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댓글달기

포토뉴스

  • 영하의 추위에도... 영하의 추위에도...

  • `선거권 연령제한 낮추어라` '선거권 연령제한 낮추어라'

  • 세번째 영장심사 마친 우병우 세번째 영장심사 마친 우병우

  • 송혜교와 악수하는 문 대통령 송혜교와 악수하는 문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