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19년4월19일

  • 폰트 작게
  • 폰트 크게

입력 2019-04-18 14:00 수정 2019-04-18 14:00

  • 퍼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밴드
  • 프린트
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2019년4월19일



행운의 색 ~ 카키, 초록색 계열 // 행운의 수 ~ 4. 5. 7. 8



★염소자리 [12.25~1.19]

[LOVE]

더 깊은 관계의 발전을 위한 테스트일 뿐이니 포기하지 않고 대화의 끈을 놓지 않는 것이 좋다.

[JOB]

답답하고 무기력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참고 인내하면서 흐름에 따라가는 것이 결과적으로 이롭게 나타나게 된다.

[MONEY]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익이 될 것이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작은 역경이나 사소한 문제들이 작게 발생한다. 연인과의 의견조율이 어려워질 수 있다.

[JOB]

업무평가에서 밀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MONEY]

그동안 돈 문제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면 이시기에는 조금 숨통이 트일 것, 부지런히 움직여보는 것이 좋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너무 오버하게 되면 그로 인해서 차후에 트러블 요인이 될 수 있으니 자상하게 의향을 물으면서 리드하는 것이 필요하다.

[JOB]

업무관련 능숙한 실력을 발휘하게 되니 그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MONEY]

쓰기 싫은 지출도 늘어나게 되므로 감정적인 말로 주변사람들과 다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말 한마디에도 상처를 주고받을 수 있다. 진솔한 감정표현만이 둘 사이의 갈등을 해소하게 할 것이다.

[JOB]

모든 것을 재정비하고 스스로 고난을 뚫고 나아가라. 충분히 해낼 수 있다.

[MONEY]

금전에 대한 만족감을 느끼게 되고 주변인들을 챙기는 지출도 늘어나게 된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연인과는 헤어질 생각이 아니라면 집착과 구속은 아예 포기하는 것이 현명하기도 하다. 다툼과 마음에 상처를 입게 된다.

[JOB]

이제 많은 것을 절제해야한다. 좋은 가면을 쓰고 타인을 재보면서 일해야 한다.

[MONEY]

단지 절약하고 시기가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것이 상책.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예기치 않은 변화로 인해 연애에 영향을 받게 된다. 같이 당황하는 것보다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차분하게 기다려주는 것이 좋다.

[JOB]

당신과 함께 하려는 사람들도 늘어나게 되니 이때 일을 밀어붙여서 진행하는 것이 이롭다.

[MONEY]

잘못된 판단을 하게 되니 주변의 조언을 참고하는 것이 이롭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많은 일정을 계획하는 것보다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이롭다. 솔로는 소개팅 약속이 차질이 생기니 지연된다.

[JOB]

목표가 눈앞에 있는데 지친다. '인내는 쓰지만 열매는 달다' 는 말처럼 한 걸음 가기가 정말 모질고 힘들다. 그러나 견뎌야 한다.

[MONEY]

지금은 새로운 이익을 계획하는 것보다 있는 자금을 유지하고 지키는 것이 좋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마음이 심란해진다면 당신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서로 다름에서 온 것이니 상처입지 말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려 애 써라.

[JOB]

상대방의 불쾌한 말도 웃으며 넘기는 지혜가 필요하다.

[MONEY]

내 맘대로 할 수 있는 것이라고 해서 남을 신경 쓰지 않으면 내 돈 쓰고 욕먹게 된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미래를 계획하고 의견을 나누는 과정에서 조금씩 두 사람의 연애가 안정적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

[JOB]

주변의 대립과 분쟁에 휩쓸리지 마라. 친절한 태도를 유지하고 자신의 업무에 충실 하는 것이 이롭다.

[MONEY]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는 게 좋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지금의 이성과 헤어질 것이 아니라면 마음의 경계를 분명히 하는 것이 좋다. 솔로는 진심없이 달콤한 말로 다가오는 이성이 생긴다.

[JOB]

실질적 이익이 없는 일에는 수동적으로 움직이게 된다. 이럴 때 일수록 친절한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이롭다.

[MONEY]

감정적 지출도 어느 정도 생길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즐기는 것이 좋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사소한 말이 점점 불거져서 감정의 골이 깊어질 수 있으니 말을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JOB]

불안한 맘에 경거망동하면 오히려 손해만 입게 되니 이럴 땐 조용히 자신의 일만 하면서 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하다.

[MONEY]

자금을 재정비하고 다음 이익을 준비하는 시기가 될 것.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솔로는 이성을 만날 기회가 강해진다. 소개팅이 있다면 나가보라. 연인으로 발전 가능성이 크다.

[JOB]

상대방을 존중하는 태도를 보여주면서 일을 처리해나간다면 성과를 얻게 될 것이다.

[MONEY]

적극적인 활동이 금전 운을 더욱 좋게 만들게 된다. 과감하게 밀어 붙여보는 것이 좋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포토뉴스

  • 퇴임하는 박영순 대전시 정무부시장 퇴임하는 박영순 대전시 정무부시장

  • 대전시청 앞에 설치된 쿨링포그 대전시청 앞에 설치된 쿨링포그

  • 대전 유성구, 더 좋은 직장 위한 4대폭력 예방 교육 대전 유성구, 더 좋은 직장 위한 4대폭력 예방 교육

  • 눈길 끄는 나라사랑 그림전시회 눈길 끄는 나라사랑 그림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