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19년7월13일

  • 폰트 작게
  • 폰트 크게

입력 2019-07-12 14:00 수정 2019-07-12 14:00

  • 퍼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밴드
  • 프린트
[★별자리운세] 2019년7월13일

별자리운세
행운의 색 ~ 보라, 검정색 계열 // 행운의 수 ~ 3. 4. 6. 7



★염소자리 [12.25~1.19]

[LOVE]

상대가 연애에 소홀하다고 느껴질 수 있다. 어쩌면 서로 다르게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게 달라서일 것,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표현하는 것이 좋겠다.

[JOB]

이어온 일들은 부분적인 손실을 초래하게 되니, 잠시 진행보다는 점검을 해야 할 시기이다.

[MONEY]

사람을 만날 일도 많아지니 지갑도 자주 열게 된다. 즉흥적인 지출을 주의하고 꼭 필요한 자리에만 나가는 것이 좋겠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조금씩 서로의 단점을 보게 되고 기대가 커지면서 콩깍지가 벗겨지고 예상치 못한 갈등을 겪게 된다.

[JOB]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데 힘써야 한다. 힘들기는 해도 스스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MONEY]

눈앞에 확실한 이익이 있는 것에 매진하여 확실히 현금을 확보해야 한다. 새로운 인맥을 통해 좋은 일이 시작된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연인과 오래 만나왔다면 이제 자신의 인맥에게 소개시키고 함께 어울리는 것도 좋다.

[JOB]

순리대로 가던 일에 브레이크가 걸린다. 유난히 직장을 다니기 싫어지니 주의할 것!

[MONEY]

지출정리가 시급해진다. 새로운 지출은 자제하는 것이 필요하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솔로는 주변의 인맥을 확장해보라. 그 가운데에서 인연을 만나게 된다.

[JOB]

자신방식의 고집만 내세우지 않는다면 새로운 해결책을 얻게 될 것이다. 결국에는 모두 해결하게 될 것이다.

[MONEY]

자잘하게 많은 지출이 예상된다. 다른 방안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이성의 유혹이 강해지니 주의할 것! 기존의 연인은 의외로 깊은 관계로 들어간다.

[JOB]

여러 가지 가능성을 가늠해 보게 될 것이고 할 일에 대한 준비를 하게 될 수 있다.

[MONEY]

돈 문제로 인해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과의 분란을 주의해야 한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연인 때문에 자존심이 상할 일이 생기거나 짜증이 범벅이 될 때이다. 슬기롭게 조용히 넘어가라.

[JOB]

신중한 절략과 관리하는 모습, 절제하지 못했던 과거를 바탕으로 이제 많은 것을 절제해야 한다.

[MONEY]

적극적인 활동이 금전 운을 더욱 좋게 만들게 된다. 새로운 제안이나 금전 소식이 들어온다면 과감하게 밀어 붙여보는 것이 좋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감정적 영향을 받게 되니 신뢰감이 낮아지게 되거니 충동적인 모습을 보이게 될 수 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대하는 것이 이롭다.

[JOB]

실천할 수 있는 새로운 것과 상상은 구분 지어야 한다. 익숙한 일이라도 조금 더 진화해야한다.

[MONEY]

어쩔 수 없는 지출이 생긴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제3자가 개입하니 친구나 지인과 함께 하는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타인의 평가나 말이 갈등을 불러일으키니 감정 상하게 될 수 있다.

[JOB]

반짝이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계획을 세우게 되고 주변 사람들과 순조로운 의견교류를 통해 유리한 입지를 만들어나가게 된다.

[MONEY]

돈 관리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잠깐 무심한 순간에 의도치 않은 지출이 생겨 마음이 상한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연인과 부드러운 대화로 능숙하게 연애를 이끌어 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JOB]

직장 내 사람들과 불화가 일어날 수 있으니 회식 때 말조심해야 한다. 마음이 맞지 않거나 스스로 어울리지 못한다.

[MONEY]

그동안 쓴 지출이 한꺼번에 돌아오게 되거나 여기저기 책임져야 할 지출이 늘어나게 된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남 커플만 부러워 할 것인가? 옆에 있는 사람에게 좀 더 다정히 대하며 서로 위로해주는 것이 좋겠다.

[JOB]

들뜬 마음에 잠복되어 있는 손실을 보지 못할 수 있으니 세부사항을 살펴보는 것이 필요하다.

[MONEY]

조금 줄여서 상황을 헤쳐 나가는 것이 낫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미래를 기약할 수 없으니 지금의 감정에만 충실하게 된다. 현실을 보지 않는다면 환상속의 겉모습만 보게 되니 본인들은 만족하겠다.

[JOB]

조용히 자신의 업무에 집중하는 것이 다툼을 피하는 방법이 된다.

[MONEY]

서툴지만 자신감 있는 시도와 분명하고 정확한 정보가 새로운 이익으로 이어지게 할 것이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먼저 이해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트러블은 가라앉게 되고 더 좋은 연애의 흐름으로 이어가게 될 것이다.

[JOB]

인간관계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된다. 동료의식 보다는 개인주의가 많아져서일 것이다. 스트레스를 잘 컨트롤하라.

[MONEY]

과도한 지출로 인한 압박이 있었다면, 힘든 상황에서 조금씩 나아진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포토뉴스

  • 허태정 대전시장, ‘공공기관 지역인재 의무 채용 법안 통과 기쁘다’ 허태정 대전시장, ‘공공기관 지역인재 의무 채용 법안 통과 기쁘다’

  • 대전 둔산경찰서, 전국 최초 꼬리물기 무인 영상단속 실시 대전 둔산경찰서, 전국 최초 꼬리물기 무인 영상단속 실시

  • 가짜 ‘송중기 마스크팩’ 제조·유통시킨 일당 검거 가짜 ‘송중기 마스크팩’ 제조·유통시킨 일당 검거

  • 퇴임하는 박영순 대전시 정무부시장 퇴임하는 박영순 대전시 정무부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