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19년11월22일

  • 폰트 작게
  • 폰트 크게

입력 2019-11-21 14:00 수정 2019-11-21 14:00

  • 퍼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밴드
  • 프린트
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2019년11월22일



행운의 색 ~ 보라, 검정색 계열 // 행운의 수 ~ 3. 4. 5. 6



★염소자리 [12.25~1.19]

[LOVE]

가벼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데이트가 두 사람을 더욱 가깝게 만들어줄 것이다. 솔로는 여러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 나가보라.

[JOB]

일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니고 동료와 함께 한걸음 나아갈 생각해라. 용기 있는 업무추진력이 빛을 발할 때가 되었다.

[MONEY]

감정적인 지출은 계속 일어날 소지가 다분하니 자중하고 큰 기대 없이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먼저 당신이 애정을 쏟아 붓고 마음이 멀어지지 않도록 관심과 애정표현을 해주는 것이 좋다.

[JOB]

그동안 성실한 태도로 일했다면 이번에 재평가를 받으니 최선을 다하라.

[MONEY]

다른 사람의 도움을 기대하는 것보다 스스로 찾아 나서는 것이 이익이 될 것이다. 금전 거래도 먼저 연락을 취해 보라.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어쩌면 그동안 두 사람은 서로를 이해할 수 있을 만큼 대화를 하지 않았을 수 있다.더욱 더 소통에 노력하라.

[JOB]

남의 일을 덮어쓰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아는 척을 하지 않는 방법이다.'

[MONEY]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서 금전을 관리하면 점점 좋아진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적극적인 행동보다 지킬 수 없는 말이 앞서게 되니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JOB]

방심하고 있다가 한꺼번에 여러 가지 일이 겹칠 수도 있으니 시간의 여유가 있는 일도 미리미리 착수하는 것이 좋다.

[MONEY]

좋은 정보와 제안이 들어오게 되고 계획했던 금전 활동은 순조롭게 진행이 된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상대와 자꾸 어긋나는 상황이다. 헤어질 것이 아니라면 적당히 넘기는 아량도 있어야한다.

[JOB]

계획대로 일정이 진행되지 않으므로 만약의 상황을 염두 해두고 꼼꼼하게 일 처리해 나가는 것이 필요.

[MONEY]

가까운 사람들에게 적정선 이상으로 호의를 베풀 듯이 씀씀이가 늘어나고 지갑을 열게 될 수 있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자신만의 의욕만 앞세우다 다툴 수 있고, 자기 자신을 과신하고 나서면 망신당할 수 있다.

[JOB]

지금은 일의 분할에 대해 고려하고 이익의 분배에 대해 문서로 명확히 해두는 것이 좋다.

[MONEY]

작은 돈도 자신의 노력이 있어야만 들어온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연애에 정체가 되어 불안해진다. 이럴 때 긍정적인 생각으로 여유 있게 기다려주는 것이 필요하다. 점차 상황이 나아질 것이다.

[JOB]

목구멍이 포도청이니 따를 수밖에 없다. 일에 대해서 상당히 주의를 요구하는 시기이다.

[MONEY]

양쪽으로 균형에 맞는 지출을 해야 하지만 급한 마음에 실수를 저지를 수도 있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그동안 문제가 있었던 커플들은 이제 문제들이 해결되고 오해가 있었다면 풀리게 된다.

[JOB]

함께 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팀 프로젝트는 의견일치가 잘 이뤄지니 업무의 진척을 보게 된다.

[MONEY]

해결해야할 문제와 금전에 대한 불안감이 생긴다. 그러나 끊임없는 의심과 고민 끝에 스스로 옳은 판단을 내리게 된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연인사이에 계획과 약속은 신중하게 해야 한다. 경솔하게 움직이는 것을 주의해라.

[JOB]

스스로 해결할 수 있으니 너무 낙담 말고 힘내야 한다.

[MONEY]

금전적인 문제가 있다면 주변의 도움이 따르게 되니 해결을 보게 될 것이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친구와 애인사이에서 갈등이 일어날 수도 있다. 친구들과 유흥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JOB]

성급한 판단이 실속 없는 결과를 부르게 되니 주변을 살펴보라.

[MONEY]

금전거래에 있어서 불투명하게 하면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분명하게 밝히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잠자면서 꿈만 꾼다고 애인이 생기지는 않는다. 웨이크 업!

[JOB]

안심하고 있던 분야가 오히려 방해를 준다. 마음을 편하게 하고 성급한 결정을 피해야 한다.

[MONEY]

꼼꼼하게 정확한 사실 여부를 파악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필요하지 않은 물건도 구매하게 될 수 있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함께하고 싶은 것들이 늘어나게 되므로 그에 대한 계획을 세우거나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연애에 좋은 영향을 주게 된다.

[JOB]

재능이 알려지게 되고 함께 하려는 사람들이 생기겠다. 매너 있는 태도와 친절로써 대하라.

[MONEY]

불안정했던 자금 상황도 조금씩 나아질 방법을 찾게 되고 돈 문제로 분쟁 중 이었다면 서로의 입장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포토뉴스

  • [포토]식탁에 올린 `크리스마스` [포토]식탁에 올린 '크리스마스'

  • 대전 유성구, 산타발대식 개최… "소원을 말해봐" 프로젝트 대전 유성구, 산타발대식 개최… "소원을 말해봐" 프로젝트

  • 박용갑 대전 중구청장 제21대 총선 불출마 박용갑 대전 중구청장 제21대 총선 불출마

  •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버스는 언제 오나?’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버스는 언제 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