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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코스트코에 입점된 제품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380개입으로 코스트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지난 11월 초 국내 코스트코 전 점 입점 기념 첫 시음행사를 진행했으며, 고객들로부터 부드러움 끝에 느껴지는 깔끔한 끝맛과 고급스러운 향, 세련된 골드 패키지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커피 스틱마다 쓰여있는 ‘고마워’, ‘힘을내요’ 등의 메시지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황금 레시피로 완성되어 더욱 부드러워진 맛과 입안에 감도는 구수한 맛이 특징이며,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가 어우러져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얻고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는 이번에 전점 입점된 코스트코뿐만 아니라 네스카페샵을 비롯한 온라인과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도 20개입, 50개입, 200개입(180+20개입) 등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믹스는 집이나 회사에서 대용량 제품을 구비해 놓고 장기간 즐기는 경우가 많은 점에 착안하여 코스트코를 통해 넉넉한 용량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입점 기념 시음행사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만큼 앞으로 코스트코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며, 쉽게 접하고 가성비를 따지는 커피믹스에서도 커피 본연의 풍부하고 신선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수프리모 제품개발과 품질관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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