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X2019 THE COLOR RUN, 오감 만족시킬 글로벌 컬러 축제 함께 꾸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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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로시티X2019 THE COLOR RUN, 오감 만족시킬 글로벌 컬러 축제 함께 꾸민다

음악과 함께하는 컬러 페스티벌.. 초대권 및 미니백 증정 이벤트 진행

  • 승인 2019-06-21 15:20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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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를 선도하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패션과 문화의 융합을 위해 전개하고 있는 'Fashion&Cultur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19 THE COLOR RUN'과의 협업을 진행한다. 

메트로시티는 오는 7월 13일(토)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문화마당 일대에서 펼쳐질 '2019 THE COLOR RUN'에 콜라보레이션의 형태로 참여한다. 이를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과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고, 문화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패션과 문화가 함께 어우러지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메트로시티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와 경험을 전달하고, 이로써 메트로시티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메트로시티는 앞서 다양한 'Fashion&Culture' 프로젝트를 통해 차별화된 글로벌 문화 활동에 앞장서는 행보를 보여준 바 있다. 일본에서는 시부야케이를 대표하는 프리템포와 콜라보레이션 패션 파티를 개최하고, 세계적인 첼로 3대 거장인 '미샤 마이스키'와 협업으로 클럽에서 클래식을 즐기는 신개념 클래식 음악 파티 '옐로우 라운지'를 개최했다. 

여기에 패션 브랜드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공식 파트너이자 메인 스폰서로 2014년부터 5년 연속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에 참여하며 문화와 패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메트로시티가 콜라보레이션 참여하는 '2019 THE COLOR RUN'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글로벌 컬러 축제로 세계 최고의 페인트 레이스 이벤트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한 FUN RUN을 지향하는 페스티벌이다. 35개 이상의 국가에서 전 세계적으로 5백만 명이 넘는 누적 참가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참가자들이 흰색 레이스 티셔츠를 입고 각 컬러존에서 다양한 색의 컬러 파우더를 맞으며 레이스를 펼치는 특색 있는 마라톤이다. 

이번 '2019 THE COLOR RUN'의 프로그램은 5K COLOR FESTIVAL과 AFTER PARTY로 구성될 예정이며, 음악과 함께하는 컬러 파티인 만큼 오감을 만족시키고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컬러 축제로 개최될 전망이다. 

한편 축제를 앞두고 메트로시티와 2019 더 컬러런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6월 27일까지 참여 가능한 '2019 THE COLOR RUN 초대권 이벤트'는 메트로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컬러감 있는 메트로시티 핸드백 & 지갑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인에게,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는 댓글로 페스티벌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19 더 컬러런의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컬러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댓글로 2019 더 컬러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컬러런의 주 타겟층이기도 한 Y-20에게 사랑받는 메트로시티의 컬러풀한 미니백을 선물하는 증정 이벤트가 6월 27일까지 진행된다. /봉원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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