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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원대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아이디어 빛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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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9-11-07 14:01 수정 2019-11-07 1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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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자를 비롯한 참가 학생들과 광고홍보언론학과 교수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목원대 제공
목원대가 지난 6일 교내 사범관에서 '2019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어워즈'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모아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목원대 광고홍보언론학과가 주관하고 대전시와 D&C Company가 후원했다.

참가팀은 대전시와 대학 광고홍보, 전공수업 과제물, 미리보는 2020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포스터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기획서·영상·인쇄·수업과제 부문에서 총 21개의 팀이 본선에 진출해 선의의 경쟁을 벌였다.

또 이날 언론·광고분야에서 활동하는 대전시 대전시청소식지 임연희 편집위원과 덴츠코리아 이승우 차장의 특강도 진행됐다.

영예의 대상은 여유조작단팀(강민지(16학번), 차수빈(17학번), 박채원(17학번))에게 돌아갔다. 이들은 일상 속 빈번하게 행해지는 무단횡단을 줄이고자 2030세대를 타겟으로 '선물'이라는 컨셉에 맞춰 캠페인을 기획했다.

강민지 학생은 "전공 수업을 통해 배운 지식을 활용하며 저희 스스로 능력을 개발하고 발전시키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학부 학생들에게 굉장히 유익한 행사인 이 대회가 지속적으로 유지, 발전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문윤수 학과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현업인의 구체적인 지적과 자극을 많이 받았는데 이는 진정한 실질적 자기주도 취업마인드의 학습이라 할 수 있다"며 "내년에 광고홍보언론학부(광고홍보, 언론미디어)로 새로워지는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하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1226yu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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