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민-클라인 다정한 근황 포착…“‘폰버거’ 승승장구”

루민-클라인 다정한 근황 포착…“‘폰버거’ 승승장구”

  • 승인 2019-06-20 14:52
  • 수정 2019-06-20 14:53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폰버거1
외부제공

가수 루민과 유튜버 클라인이 임영준의 ‘폰버거’에 대한 인증 샷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사진 속 그들은 ‘폰버거 승승장구’라는 푯말을 들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루민은 지난 2013년 그룹 엠파이어 멤버로 데뷔했다. 데뷔 당시부터 뚜렷한 이목구비와 잘생긴 미모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는 가수 설운도와 배우 이수진의 아들이다. 

루민은 2013년 대한민국 한류대상 특별신인상, 2014년 제 9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신인가수상을 수상하며 아버지를 잇는 실력파 가수로 입지를 다져나갔다.

유튜버 클라인은 3만 8천명의 구독자를 소유한 인기 유튜버로 노래를 잘 부르는 비결, 호흡법 등 영상을 통해 노래 수업을 진행하며 ‘유튜버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그들이 반한 임영준의 ‘폰버거’는 연예계 사이에서 이미 유명하다. 

하정우, 이준기, 이동욱, 박형식, 최다니엘 등 수많은 배우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폰버거’는 ‘한류 케이터링’, ‘연예인 케이터링’ 문화에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며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폰버거’는 연예계 뿐 아니라 대중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최근 서울밤도깨비 야시장에 출격한 임영준 셰프는 ‘폰버거’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푸드트럭 앞을 마비시키기도 했다.

한편 호주의 호주 르꼬르동블루 요리학교로 진학, 청년 요리연구가로 자리잡은 임영준 셰프는 서구의 음식문화인 햄버거를 우리나라 입맛에 맞게 만들어 새로운 음식문화를 만들겠다는 포부로 활동 중이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영상]대전 서구에서 즐기는 X-스포츠 롱보드! 샘머리 공원으로 오세요
  2. [건강]생선 가시 목에 걸렸을 때 '맨밥' 삼키면 위험
  3.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차량 화재·세종선 주택 화재로 여아 2명 사망
  4. [영상]같은 환경에서도 다르게 나온 감염자수! 어떻게 이런 결과가?
  5. 공공문화시설 휴관 2주 연장… 소규모 단체 "준비한 공연 잠정 연기"
  1.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2위 재진입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에 2-0승리, 리그 2위로 도약
  3. 코레일 '둘이서 KTX 반값 이벤트'
  4. '친일 논란' 백선엽 장군, 15일 대전현충원에 안장
  5. 코로나 확진자 1200만시대, 국가별 확진자 순위에서 사라진 대한민국?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