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취상태' 안재현 뜨거운 감자.."내 이상형은 글래머 스타일. 클수록 좋다"

'주취상태' 안재현 뜨거운 감자.."내 이상형은 글래머 스타일. 클수록 좋다"

  • 승인 2019-08-20 22:20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20190820_221621

 

구혜선 안재현의 불화로 연이어 뜨거운 감자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안재현이 주취 상태에서 다수의 여성들과 연락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20일 핫이슈로 등극했다.

 

이에 안재현이 방송에서 언급한 이상형이 화제다.

 

지난  JTBC '마녀사냥'에서는 안재현과 주원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안재현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가슴이 아니겠냐"고 솔직히 말했다.

 

안재현은 '구체적으로 어떤 스타일의 가슴이냐'는 질문에는 말을 더듬거리면서 "클수록 좋다. 글래머 스타일이 좋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안재현 주취 상태에서 실화냐", "안재현 진실이 궁금하다 흑", "안재현 주취상태에서 정말?"등 수많으 반응을 보이고 있다.


 

봉원종 기자 ent3331112@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영상]대전 서구에서 즐기는 X-스포츠 롱보드! 샘머리 공원으로 오세요
  2. [건강]생선 가시 목에 걸렸을 때 '맨밥' 삼키면 위험
  3. [영상]같은 환경에서도 다르게 나온 감염자수! 어떻게 이런 결과가?
  4.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차량 화재·세종선 주택 화재로 여아 2명 사망
  5. 공공문화시설 휴관 2주 연장… 소규모 단체 "준비한 공연 잠정 연기"
  1. 코레일 '둘이서 KTX 반값 이벤트'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에 2-0승리, 리그 2위로 도약
  3. '친일 논란' 백선엽 장군, 15일 대전현충원에 안장
  4. 코로나 확진자 1200만시대, 국가별 확진자 순위에서 사라진 대한민국?
  5.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2위 재진입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