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더 무비' 역대 추석 연휴 최단 기록 200만 돌파

'나쁜 녀석들:더 무비' 역대 추석 연휴 최단 기록 200만 돌파

  • 승인 2019-09-16 10:40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나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추석 연휴 동안 267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추석연휴 개봉한 영화 중 최단 기록 200만 돌파를 성공시켰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쁜녀석들:더 무비'는 추석 연휴가 시작된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241만 명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 267만 명을 돌파, 추석 극장가에 통쾌한 액션 열풍을 가져왔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연휴 기간 내내 보여준 새로운 흥행 기록들은 이 뿐만이 아니다. 연휴 4일 내내 예매율은 물론 박스오피스 1위를 계속 지켜냈던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4일 만에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 역대 추석 연휴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단 기록 200만 명 돌파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쥔 것. 또한 좌석 판매율도 동시기 개봉작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 손익분기점 255만 명을 넘어서는 영광도 안았다. 

이와 같은 흥행 성적의 비결은 4인 4색의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유쾌한 팀플레이와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액션, 속도감 넘치는 전개 등 다양한 장르적 재미를 선사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는 영화의 매력에 있다. 

특히 ‘강력 범죄자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한다’는 원작 드라마의 탄탄한 세계관에 한층 확장된 스케일이 더해진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여타 형사물에서는 보여줄 수 없었던 강력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나쁜 녀석들의 타격감 넘치는 리얼 검거 액션은 물론, 악을 향해 거침없이 내뱉는 사이다 같은 명대사들로 극장가를 짜릿한 쾌감으로 물들이고 있는 것. 이에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가진 경쾌한 오락 요소는 실관람객들의 평점 고공행진으로 이어지고 있다. 

실제 영화를 본 관객들이 책정하는 CGV 골든에그지수가 93%를 기록한 것은 물론,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역시 동시기 경쟁작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입소문 열풍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이처럼 개봉 이후 줄곧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개봉 2주 차에는 어떤 흥행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나쁜 녀석들:더 무비'는 현재 절찬리 상영 중이다. 

한세화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영상]헌혈을 하면 코로나에 감염될 수도 있다(?) 보건복지부가 알려드립니다.
  2. 코로나19 감염 우려속 대전 공공체육시설 33개 완전 개방
  3. 사물을 보는 예술적 성취… 허상욱 시인 '시력이 좋아지다' 발간
  4. [날씨] 오전 중 '흐림'… 낮엔 맑고 최고기온 27도
  5. 한달 늦은 부처님오신날 법요식 “몸과 마음 정화로 코로나 위기 극복해야”
  1. [날씨] 6월 1일(월) 낮 최고 30도 “초여름에 들어섭니다”... 오전 중부내륙 빗방울
  2. 한국전쟁 70주년 대전문화예술인과 융복합 창작물 만든다
  3. [날씨] 오후부터 떨어지는 빗방울… 기온은 30도 육박해 더워
  4. 대전서 '쿠팡 이용자제 분위기'에 대형마트 반사이익?
  5. [편집국에서] 6월의 운세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