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 아이돌’ 노지훈, EBS1 '한국기행' 출연

‘트로트계 아이돌’ 노지훈, EBS1 '한국기행' 출연

  • 승인 2019-09-17 13:50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2 (7)

 

 

가수 노지훈이 EBS1 '한국기행'에 출연한다.

트로트계 아이돌 노지훈은 오늘(1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EBS1 '한국기행' 트로트 기행 편에 출연해 진솔한 모습을 선사한다고 알리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EBS1 ‘한국기행'은 대한민국의 숨은 비경을 찾아 떠나며 역사와 풍습, 건축, 문화의 향기를 느끼고 전달하는 살아있는 현장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으로 이날 노지훈은 대이작도를 찾아가 마을 이장님과 함께 홍합을 채취하며 깊은 바다 맛이 가득한 섭 탕을 먹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1967년에 제작된 영화 '섬마을 선생'의 촬영지이자, 가수 이미자의 노래 '섬마을 선생님'의 영화 주제곡이 탄생한 곳인 대이작도를 찾아간 노지훈이 트로트 기행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과연 어떠한 추억들을 이야기하며 노랫말에 담긴 자신의 삶을 공유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당시 영화의 주요 촬영지였던 '계남마을'을 비롯하여 '계남분교'에 찾아간 노지훈은 마을을 찾은 이상 누구나 가족이라는 이장님을 따라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트로트에 담긴 깊은 사연과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에 노지훈의 소속사 빅대디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노지훈이 오늘(17일) 방송되는 EBS1 '한국기행'에 출연한다. 트로트에 이제 막 첫 발을 내딛은 노지훈의 정겹고도 진솔한 이야기들이 가득 담겨있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로트 가수로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노지훈이 출연하는 '한국기행'은 오늘(17일) 오후 9시 30분 EBS1을 통해 방송된다.

 

한세화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FC서울 사냥간다
  2. [영상]완벽한 스윙을 하고 싶다면 이렇게 따라합니다! 손목-팔-팔꿈치-팔-손목 [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3. [새책] 싸우며 사랑하며…열 살 터울 자매가 보낸 시간 '동생이 생기는 기분'
  4. [새책] 마음을 간질이는 그리움의 온도 '아날로그를 그리다'
  5. 황선홍-최용수 맞대결 성사! 축구팬들 흥미진진 기대감 UP
  1. '마인크래프트'에서 만나는 대전 현충시설
  2. '하준이법' 시행 일주일… 단속지침 없단 이유로 손 놓은 지자체
  3.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 국내공급...폐렴환자 우선
  4. [날씨] 한낮엔 30도… 밤 9시까진 소나기 가능성
  5. 대전하나시티즌 FA컵 3라운드 안산 2-0 격파! FC서울과 맞대결 성사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