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외유내강형 흥행 신드롬의 화제작 '예스터데이'..'절찬 상영 중'

전세계 외유내강형 흥행 신드롬의 화제작 '예스터데이'..'절찬 상영 중'

  • 승인 2019-09-18 12:12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still_01-vert

 

전세계에서 외유내강형 스타일로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작 '예스터데이'가 드디어 대한민국에서 오늘 개봉한다.

 

해외에서 무려 8주 이상 장기 흥행, 꾸준한 흥행 수익을 통해 '예스터데이'는 제작비의 약 6배에 가까운 흥행 수익을 달성한 바 있다.

 

전세계에서 거의 마지막 주자로 극장 개봉하는 대한민국은 가을 시즌 극장가를 강타했던 '보헤미안 랩소디' '맘마미아!' '원스'에 이어 장기 흥행의 주역 외화로 단연 '예스터데이'를 주목하고 있다.

 

이같이 오늘 개봉하는 영화 '예스터데이'는 비틀즈가 나오지 않는 비틀즈 음악영화이자 비틀즈가 사라진 세상에서 펼쳐지는 기발한 설정 그 이상의 관전 포인트가 있다.

 

불후의 명곡 비틀즈 음악 속 주옥같은 가사의 의미가 세대불문 모두가 공감할 인생 이야기 뿐 아니라 대사 속에도 재치있게 녹여내며 한 장면 한 장면마다 명장면과 명대사의 향연들이 펼쳐진다.

 

이처럼 인생영화의 명가 워킹타이틀의 2019년 대표 흥행작 '예스터데이'는 환상의 듀오인 리차드 커티스 각본과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대니 보일 감독의 완벽한 합작품으로 '어바웃 타임' '노팅 힐' '러브 액츄얼리'를 잇는 인생, 사랑, 음악 등 삼박자에 맞춰 우리들의 일상에서 잊고 있었던 진짜 인생의 의미와 가치를 알려줄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화제의 영화 '예스터데이'는 절찬상영중이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종료 직전 극적인 동점골 경남에 2-2무승부
  2. 황선홍-설기현 2002월드컵 레전드 대결, 무승부
  3. 수도권 문화시설 또 휴관… 6월부터 대면 공연 시작하는 대전문화계 긴장감
  4. 6월 호국보훈의 달, 국립대전현충원에 버려지는 조화만 32톤
  5. [건강] 치매의 증상과 원인 질병에 대해
  1. 한달 늦은 부처님오신날 법요식 “몸과 마음 정화로 코로나 위기 극복해야”
  2.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추락 사고·세종선 공사장 덤프트럭 사망사고
  3. [건강] 방치된 안와골절, 실명 부른다
  4. 황운하 당선인 '조건부 의원면직'으로 국회 입성
  5. 건양대병원, 대전구봉중 업무협약 체결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