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설경구, '연기의 新'이 펼치는 반전 코미디 연기 '화제'

'퍼펙트맨' 설경구, '연기의 新'이 펼치는 반전 코미디 연기 '화제'

  • 승인 2019-09-20 10:39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01-vert

 

입소문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이 연기 장인 설경구의 살아있는 코미디 연기로 기대를 모은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장르를 불문하고 관록의 연기를 보여주며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최고 배우 설경구가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장수’ 역을 맡아 반전 연기를 펼친다.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남은 인생이 두 달 남짓한 시한부 캐릭터를 위해 동공 연기부터 좌식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뿐만 아니라, 케미 장인답게 조진웅과 환장 케미로 의외의 반전 매력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진한 유머를 선사한다.

 

이러한 그의 열연에 데뷔 전부터 설경구를 롤모델로 삼아 연기를 시작한 조진웅과 진선규 모두 혀를 내두르며 감탄했다.

 

조진웅은 “설경구는 나의 롤모델이다. 함께 협연할 날만을 학수고대했다. '퍼펙트맨' 촬영 내내 맛있는 알사탕을 꺼내먹는 기분이었고 정말 행복했다”며 찰떡 호흡을 선보인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촬영 현장에서 설경구는 매 순간 등대 같고 길잡이 같은 느낌이었다”며 영화 전반을 아우르는 카리스마와 그의 끝없는 연기 열정에 대한 칭찬을 쏟아냈다.

 

또한, 진선규는 “'박하사탕'부터 설경구는 내 롤모델이었다. 존경하는 선배님과 함께 연기하고 싶었다”며 설경구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퍼펙트맨'은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사물을 보는 예술적 성취… 허상욱 시인 '시력이 좋아지다' 발간
  2. 수도권 문화시설 또 휴관… 6월부터 대면 공연 시작하는 대전문화계 긴장감
  3. [영상]헌혈을 하면 코로나에 감염될 수도 있다(?) 보건복지부가 알려드립니다.
  4. 6월 호국보훈의 달, 국립대전현충원에 버려지는 조화만 32톤
  5. 한달 늦은 부처님오신날 법요식 “몸과 마음 정화로 코로나 위기 극복해야”
  1. [날씨] 오전 중 '흐림'… 낮엔 맑고 최고기온 27도
  2. [날씨] 6월 1일(월) 낮 최고 30도 “초여름에 들어섭니다”... 오전 중부내륙 빗방울
  3. [건강] 치매의 증상과 원인 질병에 대해
  4. 코로나19 감염 우려속 대전 공공체육시설 33개 완전 개방
  5.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추락 사고·세종선 공사장 덤프트럭 사망사고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