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교통사고로 혼수상태 빠져 ‘충격 그 자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교통사고로 혼수상태 빠져 ‘충격 그 자체’

  • 승인 2019-10-14 15:05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6666666
사진=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오민석이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져 눈길을 끌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에서 재벌 3세도진우 역을 맡은 배우 오민석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코마 상태에 빠졌다.

 

지난 방송에서 진우는 아내 김설아(조윤희 분)와 결혼했지만, 사랑해서 결혼한 자신과 달리 사랑 없이 부부 생활을 이어가는 설아에게 점점 지쳐갔다.

 

진우는 설아 없는 침실에 홀로 남아 누구랑 사는 거야라고 말하는가 하면, 설아에게 그래도 나 죽기 전에, 사랑해요! 한번은 말해줄 거지?”라고말하며 쓸쓸한 마음을 드러냈다.

 

결국 당돌하게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문해랑(조우리 분)과 불륜에 빠진 진우. 그는 해랑과 함께 비밀 여행을 가던 중 교통사고로 응급실에 실려 와 수술을 받았지만, 끝내 혼수상태에 빠지고 말았다.

 

오민석은 이날 사랑 없는 결혼 생활 속에서 느끼는 쓸쓸한 내면과 흔들리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자연스러운 연기로 극에 몰입을 더했다.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코마 상태에 빠진 진우와 그의 불륜을 알아챈 설아, 그리고 해랑을 둘러싼 앞으로의 이야기 전개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오후 755분에 방송된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건강]생선 가시 목에 걸렸을 때 '맨밥' 삼키면 위험
  2.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차량 화재·세종선 주택 화재로 여아 2명 사망
  3.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2위 재진입
  4. 공공문화시설 휴관 2주 연장… 소규모 단체 "준비한 공연 잠정 연기"
  5. 대전하나시티즌 안산에 2-0승리, 리그 2위로 도약
  1. 코레일 '둘이서 KTX 반값 이벤트'
  2. [새책] 수술받느니 자살을 택할 정도였던 18세기 병원…'무서운 의학사'
  3. 전국체전 연기에 지역 체육계도 '한숨'
  4. [대전기록프로젝트] 골목길, 그리고 마지막 인사
  5. [날씨] 오전까지 시간당 20㎜ 이상 폭우… 14일까지 계속 비소식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