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텔레콤의 인테넷플랫폼이 선정한 중국 '수퍼왕홍'이 서울에서 활동하는 이유는.

차이나텔레콤의 인테넷플랫폼이 선정한 중국 '수퍼왕홍'이 서울에서 활동하는 이유는.

  • 승인 2019-10-21 10:50
  • 수정 2019-10-21 18:47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캡처 량진진2
왕홍중에서도 최고의 판매실력을 발휘한 왕홍 리앙진진.

 

중국 최고의 왕홍이 한국의 '왕홍 라이브 판매 전문회사'와 협업, 한국 제품의 중국수출에 큰 힘을 보태고 있다.

 

한국의 ‘왕홍 라이브 판매 전문회사’인  ㈜케이씨아이엠씨(KCIMC)(대표 차동만)는 중국 최고의 왕홍 리앙진진(왕홍명 : 美順-메이순)과 제휴, 한국 제품들의 중국 판매를 위한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리앙진진은 왕홍중에서도 최고의 판매실력을 발휘하는 ‘슈퍼 왕홍’이다.

 

실제로 리앙진진은 최근 중국 최대의 국영통신기업 차이나텔레콤의 자회사 홍도저우가 선정한 2018년 판매1위 왕홍.

 

한국의 ㈜케이씨아이엠씨(KCIMC)도  홍도저우에서 인증한 최초의 한국제품 공급사로 선정돼, 리앙진진과의 교류를 더욱 원활히 하고 있다. 

 

리앙진진은 홍도저우가 선정한 2018년 판매1위로 선정된 직후 “㈜케이씨아이엠씨(KCIMC)가 자체적으로 보유한 왕홍과 중국에서 유명한 슈퍼왕홍과의 협업을 하여  매일 라이브방송을 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중국에 판매하고 있어 기쁘다”면서 “한국제품들의 중국시장 진출의 장을 마련할수 있어서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주)케이씨아엠씨(KCIMC)는 수시로 리앙진진과 제휴해서 홍도저우에서 한국상품 판매 방송을 한다.

 

그로인해 그는 한국이 제2의 고향이라고 말할 정도. 

 

리앙진진은 “한국제품중국내 인지도 상승 및 중국시장 판매가 가능하도록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면서 "한국스타들과 중국의 왕홍을 동시에 중국네 인지도높은 인터넷 플랫폼에 동시에 출연시켜, 제품을 판매하는 ‘왕홍 라이브 방송’에 중국민들이 크게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기록프로젝트] 골목길, 그리고 마지막 인사
  2. 고(故) 최숙현 선수, 대전시청 소속 동료에게도 "같이 고소하자" 요청
  3. 대전하나시티즌 새로운 해결사 윤승원, FA컵 충분히 좋은 결과 기대한다!
  4. 한남대 회화전공 심유나 학생 "골령골, 전쟁은 과거 아닌 현재"
  5.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2위 재진입
  1. 대전 을지대학교병원 비정규직 노조 설립
  2. [영상]혈액수급비상! 헌혈의집 취재 간 기자도 헌혈하고 왔습니다.
  3. [새책] 수술받느니 자살을 택할 정도였던 18세기 병원…'무서운 의학사'
  4. 전국체전 연기에 지역 체육계도 '한숨'
  5. [날씨] 오전까지 시간당 20㎜ 이상 폭우… 14일까지 계속 비소식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