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머니 릴레이 GV 시사회 '블랙 콘서트' 3탄 후끈했던 현장 大공개!

블랙머니 릴레이 GV 시사회 '블랙 콘서트' 3탄 후끈했던 현장 大공개!

  • 승인 2019-11-13 20:43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20191113_203811

 

11월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한 금융범죄 실화극 <블랙머니>가 릴레이 GV 시사회 3탄 ‘뮤직 토크 콘서트’를 통해 관객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영화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 이다.

 

11월 12일(화) CGV영등포에서 진행된 블랙 콘서트 3탄 ‘뮤직 토크 콘서트’는 이지혜 영화 저널리스트의 사회로, 영화 <블랙머니>로 돌아온 한국영화계 명장 정지영 감독과 극 중 뜨거운 검사와 냉철한 변호사로 극과 극 매력을 선보인 주연배우 조진웅, 이하늬가 참석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여기에 <블랙머니> OST ‘아리’에 참여한 뮤지션 치타와 에스진의 열정적인 공연이 더해져 관객들에게 한층 더 깊은 여운을 남겼다.

 

이에 배우들은 “역시 음악이 주는 힘이 크다. 영화에서도 굉장히 의미 있는 노래인데 멋지게 불러 주신 두 아티스트 분께 너무 감사하다”며 치타와 에스진의 공연에 큰 박수를 보냈다.

 

공연 후에는 <블랙머니>의 정지영 감독, 조진웅, 이하늬가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 것은 물론, 관객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파헤쳐보는 Q&A시간을 가졌다.

 

관객들은 영화를 통해 알게 된 ‘실제 사건’에 대한 놀라움을 느끼고 정지영 감독의 연출력과 배우들의 연기력에 찬사를 보내며, 영화를 보고 난 후 느낀 궁금증을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하늬X조진웅 주연의 영화 '블랙머니'는 오는 13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봉원종 기자 ent3331112@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사전박사 채홍정 시인 네번째 시집 '사랑하며 섬기며' 펴내
  2. [75주년 광복절] 호중동학군 활약했던 대청호에 경부선 놓였다면?
  3. [새책] 온전히 감동하고 희열을 느끼는 삶을 위해… '남자의 클래식'
  4. [날씨] 충청권 한 밤에도 25도… 낮기온 33도까지 오른다
  5. 해병대 군인.시민덕에 의식잃은 시민 살렸다
  1. [75주년 광복절] 불매운동 1년부터 애국지사 기억까지… 지역민의 열망 모였다
  2. [영상]어프로치가 어려우세요? 공식만 알면 스코어가 팍팍 줄어듭니다. [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3. 태안군, 코로나19 확진자 3명 발생
  4. [75주년 광복절] 대청호에서 울린 승전보, 호중동학군이 있었다
  5. [날씨] 33도까지 오르는 푹푹찌는 날씨… 일부 지역엔 비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