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추가 공연'까지 매진…'티켓 파워' 입증

케빈오, '추가 공연'까지 매진…'티켓 파워' 입증

  • 승인 2019-11-14 11:24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보도자료] 케빈오 1st 단독 콘서트 ‘Here & Now’ 포스터

 

한 해 중 가장 경쟁이 치열한 연말 공연 시즌을 앞두고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Here & Now'가 무려 2회에 걸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당초 11월 30일 1회 공연으로 계획되었던 콘서트 'Here & Now'는 지난 10월 28일 티켓 오픈 30초 만에 전석이 매진되었고, 이에 티켓을 구하지 못한 많은 팬들의 문의가 공연 제작사로 쇄도한 바 있다. 식을 줄 모르는 팬들의 열기에 힘입어 결정된 추가 공연 역시 지난 7일 예매 개시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면서 공연계의 새로운 티켓 파워 강자의 탄생을 알렸다.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과 첫 단독 콘서트를 맞이하게 된 케빈오는 콘서트의 포스터부터 셋리스트까지 세심하게 직접 구성에 참여하고 있다. 2회 전석 매진 소식과 함께 기쁜 마음으로 더욱 공연 준비에 전념할 수 있게 됐다.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공연에서는 'Remember', 'How Do I', 'Stardust' 같은 솔로곡부터 '슈퍼밴드'에서 선보였던 밴드 곡까지 다양한 무대를 펼친다. 또한 데뷔 4년만의 첫 단독 콘서트에 전석 매진으로 호응해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그간 케빈오가 구축해온 음악적 세계를 한 눈에 보여줄 수 있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팬들과 음악을 나눌 뿐만 아니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될 케빈오 1st 단독 콘서트 'Here & Now'는 11월 30일, 12월 1일 양일간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제2의 최숙현 막아라" 대전 체육계도 비상
  2. 침체된 문화공연예술계 마중물… 제12회 대전창작희곡공모전
  3. 제8회 대전청년유니브연극제 8월 막 오른다
  4. [한줄서가] 생명의 그물 속 자본주의, 나무는 나무를, 콩가루 수사단 등
  5. [청소년.어린이 새책] 야구소녀, 코끼리새는 밤에 난다, 두 도시 아이 이야기
  1. 시중 일부 청바지서 발암물질 '아릴아민' 검출
  2. 대전보훈청·대덕대 호우회, '함께 전하는 유공자 명패'
  3. [화제] "쉬는 날에도 몰카범 보이면 잡아야죠"
  4. 매년 늘어나는 몰카 범죄… 여름철엔 특히 주의해야 한다
  5. [영상]풀스윙 절대 공식! 스윙시 하체체중 비율은?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