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헤일리, 'SNS 3부작'으로 본격 한국 활동 돌입

싱어송라이터 헤일리, 'SNS 3부작'으로 본격 한국 활동 돌입

  • 승인 2019-11-18 08:53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헤일리_한국_활동_개시

싱어송라이터 헤일리가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개시한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는 18일 "헤일리가 한국에서 본격적인 음악 작업을 매진한지 1년 만에 새로운 프로젝트로 여러분들을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들에 따르면 헤일리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SNS 3부작'이다.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톡톡 튀는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로 리스너들과 소통할 계획. 그는 오는 22일 발매하는 첫 싱글을 시작으로 매 달 한곡씩 3부작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2018년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 OST에 '어디서 뭐해요'로 참여해 눈길을 끈 헤일리. 그는 9살 때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성악과 피아노를 배우고 현재 뉴욕 콜게이트 대학에서 음악과 작곡을 전공한 싱어송라이터다.

헤일리는 미국에서부터 'TRULY', 'BURNING', 'SNOW DROPS', 'Never Fall Again' 등 자신의 결과물을 꾸준히 발표하며 국내 활동을 기대케 했다. 올 초 학업을 마치고 한국을 찾은 헤일리는 약 1년여 동안 음악적 완숙미를 갖추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는 "헤일리의 다양한 매력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물이 탄생한 것 같다. 본격적으로 한국 활동을 시작하는 헤일리에게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새책] 온전히 감동하고 희열을 느끼는 삶을 위해… '남자의 클래식'
  2. [75주년 광복절] 호중동학군 활약했던 대청호에 경부선 놓였다면?
  3. [날씨] 충청권 한 밤에도 25도… 낮기온 33도까지 오른다
  4. 해병대 군인.시민덕에 의식잃은 시민 살렸다
  5. [75주년 광복절] 불매운동 1년부터 애국지사 기억까지… 지역민의 열망 모였다
  1. [영상]어프로치가 어려우세요? 공식만 알면 스코어가 팍팍 줄어듭니다. [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2. 태안군, 코로나19 확진자 3명 발생
  3. [75주년 광복절] 대청호에서 울린 승전보, 호중동학군이 있었다
  4. [날씨] 33도까지 오르는 푹푹찌는 날씨… 일부 지역엔 비
  5. [포토 &] 연두 거미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