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식이법 화제...."동생과 놀이터에서 놀다 오다가 차량 사고로 숨져"

민식이법 화제...."동생과 놀이터에서 놀다 오다가 차량 사고로 숨져"

  • 승인 2019-11-18 23:19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20191118_231645

 

민식이법이 18일 화제의 중심에 섰다.

 

18일 오후 방송된  채널A의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 세상에서 가장 슬픈 눈빛의 부모, '민식이 엄마와 아빠'가 출연했다.

 

채널A ‘아이콘택트’ 출연을 어렵게 결정한 이들은 지난 9월 11일 9세의 어린 나이에 충남 아산의 한 초등학교 앞 스쿨존에서 차에 치여 세상을 떠난 고(故) 김민식 군의 부모다.

 

이날 방송은 김민식 군의 9번 째 생일이기도해서 시청자들의 눈물새을 자아냈다.

 

아이콘택트’ 제작진은 "현재 민식이 부모님은 스쿨존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민식이법’을 비롯해 어린이 생명 안전을 위한 법안 통과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민식이 부모님의 바람이 현실이 되는 데 이번 방송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방송 보는데 정말 눈물이 납니다. 민식이법 꼭 현실이 되길 바랍니다", "민식군 하늘나라에서 행복해야해..정말 눈물이 난다...민식이법 꼭 법안 통과되길", "민식이법 꼭 응원합니다. 정말 부모로써 응원합니다"등 수많은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앞서 민식 군은 4살 동생과 놀이터에서 놀다가 어머니 가게로 돌아오는 도중 차량 사고를 당해 숨졌다.

 

봉원종 기자 ent3331112@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차량 화재·세종선 주택 화재로 여아 2명 사망
  2. [건강]생선 가시 목에 걸렸을 때 '맨밥' 삼키면 위험
  3. [대전기록프로젝트] 골목길, 그리고 마지막 인사
  4.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2위 재진입
  5. 공공문화시설 휴관 2주 연장… 소규모 단체 "준비한 공연 잠정 연기"
  1. 코레일 '둘이서 KTX 반값 이벤트'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에 2-0승리, 리그 2위로 도약
  3. 고(故) 최숙현 선수, 대전시청 소속 동료에게도 "같이 고소하자" 요청
  4. 대전하나시티즌 새로운 해결사 윤승원, FA컵 충분히 좋은 결과 기대한다!
  5. 한남대 회화전공 심유나 학생 "골령골, 전쟁은 과거 아닌 현재"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