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 유승우와 '감성 입맞춤'…'럽스타그램' 발매

헤일리, 유승우와 '감성 입맞춤'…'럽스타그램' 발매

  • 승인 2019-11-20 10:02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헤일리X유승우_럽스타그램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헤일리가 유승우와 '감성 입맞춤'을 나눈다.

20일 팝뮤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헤일리의 'SNS 3부작'의 막을 올리는 첫 싱글 '럽스타그램'에 유승우가 피처링으로 참여, 음악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럽스타그램'은 그 제목처럼 '썸'을 타는 연인들을 위한 재기 발랄하면서도 앙증맞은 노래. 헤일리 특유의 사랑스런 음색에 달콤한 유승우의 목소리가 얹어져 설렘을 가득 담은 작품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럽스타그램'의 경우 헤일리가 펼쳐낼 'SNS 3부작' 첫 싱글인 만큼, 리스너들을 만나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공들여 완성한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는 "헤일리와 유승우의 듀엣을 통해 더욱 사랑스러운 '럽스타그램'이 완성됐다. 올 겨울 연인들에게 신선한 설렘을 안겨줄 '럽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헤일리와 유승우가 입을 맞춘 'SNS 3부작'의 첫 번째 작품 '럽스타그램'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FC서울 사냥간다
  2. 문화재단 인사, 주요 인프라 구축… 대전문화계 하반기 풀어야 할 과제는?
  3. [새책] 마음을 간질이는 그리움의 온도 '아날로그를 그리다'
  4. [새책] 싸우며 사랑하며…열 살 터울 자매가 보낸 시간 '동생이 생기는 기분'
  5. [르포] 코로나 확산하는데 환자복 입고 거리 활보?
  1. '마인크래프트'에서 만나는 대전 현충시설
  2. 민식이법 적용됐는데… 두 달 간 어린이보호구역 주정차 369건 적발
  3. [영상]완벽한 스윙을 하고 싶다면 이렇게 따라합니다! 손목-팔-팔꿈치-팔-손목 [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4. 황선홍-최용수 맞대결 성사! 축구팬들 흥미진진 기대감 UP
  5.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 국내공급...폐렴환자 우선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