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가 전하는 '달콤 감성'…새 싱글 '럽스타그램' 발매

헤일리가 전하는 '달콤 감성'…새 싱글 '럽스타그램' 발매

  • 승인 2019-11-22 08:58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헤일리_프로필

싱어송라이터 헤일리의 첫 번째 SNS 시리즈 '럽스타그램'이 음악 팬들을 찾는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헤일리의 새로운 싱글 '럽스타그램(loves. 유승우)'가 22일 오후 6시 전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헤일리의 '럽스타그램'은 SNS를 통해 사랑을 표현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디엄 템포의 듀엣곡이다. 특히 질투를 표현하고 애정을 확인하는 연애초반의 풋풋한 감성을 담아, 쌀쌀한 겨울의 시작점에서 따스한 봄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럽스타그램'이 가진 달콤한 감성에 헤일리와 유승우가 입을 맞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곡의 정식 표기 역시 단순한 '피처링'이나 '듀엣'이 아닌 'loves'로 표기한 점도 이색적인 대목이다.

'럽스타그램'의 뮤직비디오 역시 눈길을 끌 전망. 앞선 티저에서 살짝 베일을 벗은 '럽스타그램'의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세로뷰 형태로 완성, 남녀의 '밀당'을 '탁구'로 표현하는 등 통통 튀는 영상미를 통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더욱이 헤일리는 '럽스타그램'을 필두로 'SNS 3부작' 시리즈의 문을 여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그는 이번 시리즈를 통해 내년 1월까지 10대, 20대들의 연애감성을 SNS에 녹여 꾸준히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헤일리의 설렘을 가득 담은 싱글 '럽스타그램'은 22일 오후 6시부터 전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김승태 대전시립연정국악원장 "대전을 형상화한 랜드마크 공연 선보일 것"
  2. 미룸갤러리 삼성동 인쇄골목으로 이전… "문화복합공간으로"
  3. 시티즌 올 시즌 첫 유관중 경기, 리그 최다 관중 기록
  4. 한화이글스, 16일 올 시즌 첫 '키즈데이' 진행
  5. 체육계 폭력·비리 근절될까...'故최숙현법' 시행된다
  1. '사라진 동네, 남겨진 기억' 목동4·선화B구역 지역리서치 프로젝트 전시
  2. [날씨] 충청권 30~50㎜ 강한 비
  3. 대전하나시티즌 17일 이랜드전 경기 티켓 예매 시작
  4. "14일 택배 쉽니다"… 임시공휴일 '택배 없는 날' 이용 주의
  5. 사전박사 채홍정 시인 네번째 시집 '사랑하며 섬기며' 펴내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