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시동' 각인각색 캐릭터 영상! 마동석X박정민X정해인X염정아 '뭉쳤다'

영화 '시동' 각인각색 캐릭터 영상! 마동석X박정민X정해인X염정아 '뭉쳤다'

  • 승인 2019-12-06 19:25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스크린샷 2019-12-06 오후 6
(사진=new 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시동’이 캐릭터 영상을 최초 공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연기 변신과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시동’은 6일 오전 10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초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그리고 염정아까지 배우들이 완벽 소화한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각양각색 케미를 유쾌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거석이 형(마동석 분)과 택일(박정민 분)은 강렬한 첫 인사를 나누자마자 인생 최대의 적수가 된 두 인물이 하나부터 열까지 사사건건 부딪히며 빚어내는 특별한 호흡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우정편에서는 절친 ‘택일’과 ‘상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들의 고군분투가 짠하고 웃픈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떨어져 있어도 서로를 생각하는 깊은 마음으로 보는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현실 모자(母子)편은 반항아 ‘택일’과 엄마 ‘정혜’의 현실감 넘치는 가족의 모습으로 공감대를 높였다. 특히 불 같은 손맛으로 아들을 단번에 제압하는 엄마 ‘정혜’의 기세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할 말을 하는 ‘택일’의 모습은 현실적인 대사가 더해져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영화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8일 개봉한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안드레 앞세워 안산 상승세 잡는다!
  2. 제24회 대전청소년연극제, 유성여고 '여우골' 대상 수상
  3. 박인혁 결승골, 대전하나시티즌 안산에 2-1승리
  4. [NIE교육] 이문고 첫 비대면 온라인 교육 "신문의 깊이 배웠어요"
  5. 대전경찰, 금지된 서울집회 참여 시 형사처벌 예고
  1. [로또]930회 당첨번호(9월 26일 추첨)
  2. 제20회 대한민국여성미술대전 대상 한국화 김효빈 씨
  3. 코로나가 만든 체육계 기현상… 체육특기생 대입 일반전형에 몰린다
  4. [날씨] 대체로 맑고 낮 최고기온 26도까지 올라
  5. [날씨]대체로 맑고 10도 내외 큰 일교차 주의를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