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우정 빛났다…이수근 위한 '특별 응원' 눈길

'아는형님' 우정 빛났다…이수근 위한 '특별 응원' 눈길

  • 승인 2019-12-13 10:40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아는형님_캡처

'아는형님' 멤버들이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을 응원하며 '형님학교' 친구들의 깊은 우정을 자랑했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지난 12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 JTBC '아는 형님' 멤버들이 개그 공연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을 응원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아는형님'의 맏형 강호동은 "공연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억지로라도 웃으라는 말이 있지 않느냐. 이수근이 무대에서 이렇게 웃겨주니 관객들은 정말 즐거우실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훈은 "사랑하는 수근이 형이 준비한 공연이 잘 되길 기원한다"라고 덕담을 남겼고, 이상민은 "웃으면 복이 온다. 관객 여러분들이 수근이가 준비한 공연을 보며 웃음으로 행복을 찾으시길 바란다"라고 기원했다.

이어 김영철은 "이수근이 또 관객들을 얼마나 웃기겠느냐. 빵빵 터질 거다"라며 "이수근이 혼자 웃기는 게 아니라 후배들과 함께 한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이수근은 김희철을 향해 "오프닝에 노래를 불러주기로 해줘서 고마워요"라고 말하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도 호흡을 맞추고 있는 서장훈에게 "'선녀보살' 분장하고 나와준다고 해서 고맙다"라며 즉석에서 섭외하는 모습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아는형님' 출연진은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을 즐기는 여러분들 아주 칭찬해"라며 '아는형님'의 유행어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짧은 응원 영상임에도 이수근과 함께 주말 저녁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아는형님' 멤버들의 우정을 엿볼 수 있었다. 

이수근은 지난 7일부터 12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코미디 공연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을 선보이고 있다.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공연에서 이수근은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차용한 코너부터 특유의 넉살과 재치를 만끽할 수 있는 관객과의 소통개그까지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12월 한 달 동안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열리는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에는 이수근을 비롯해 박성호, 윤형빈, 김재욱, 이종훈, 정경미, 김경아, 김원효, 김미려, 정범균, 조승희 등 내로라하는 대한민국 개그맨들이 출연한다.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 '쇼그맨', '투맘쇼', '윤형빈쇼' 등 개성 강한 4가지 개그 공연들이 관객들과 만난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감독대행으로 조민국 전 울산 감독 선임
  2. [날씨] 돌풍 동반한 소나기·우박 전망돼…"시설물 주의를"
  3. 조민국 대전 감독 대행, 플레이오프 포기하기엔 이르다
  4. 감독 교체효과 없었던 대전, 플레이오프 진출도 적신호?
  5. 지정배 전 전교조 대전지부장 "7년 만에 복직… 교육자들이 더 책임지는 자세 가져야"
  1. 대전하나시티즌 홈에서 서울에 1-2패, 대전 2연패
  2. [날씨] 대체로 맑다가 대기불안정 소나기 가능성
  3. 대전시, "코로나19 안정세 접어들었다"
  4. [속보]대전 코로나 감염경로 불분명 확진자 2명 추가 발생
  5. 대전·충남 혁신도시 빠르면 다음달 의결전망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