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시시각각 변하는 표정연기 ‘화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시시각각 변하는 표정연기 ‘화제’

  • 승인 2020-01-20 11:44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2020-01-20 11;39;40
사진=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오민석의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연기가 화제다.

 

오민석은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에서 도진우 역을 맡은 가운데, 대체불가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극 중 오민석은 이혼한 아내 설아(조윤희 분)와 함께 있을 때면 그녀를 향해 멜로 눈빛을 장착하며 많은 여심을 설레게 했다. 또 설아가 자신을 찾아오자 일부러 그녀를 애태우는 등 당당하면서도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와는 반대로 태랑(윤박 분)과 함께 있을 때는 질투에 휩싸인 표정을 200% 표현해내고 화영(박해미 분)에게는 원망과 분노를 가득 표출하며 열연을 펼쳤다. 이처럼 오민석은 함께 호흡하는 상대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을 섬세한 연기로 전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설아와 한 달 동안 만나보기로 한 오민석은 불륜 소식을 알고 화가 난 영웅(박영규 분)을 찾아가 용서를 빌었고 영애(김미숙 분)에게 다시 만나도 좋다는 허락을 얻어냈다. 하지만 화영과 비서 해랑(조우리 분)이 계속 두 사람을 주시하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오후 755분에 방송된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안드레 앞세워 안산 상승세 잡는다!
  2. [새책] 몰락의 순간을 노래하며 푸른 순간, 검은 예감
  3. 대전 공연 앞둔 판소리꾼 이자람 씨 "관객 있다는 상상속에서 흥 내 볼 것"
  4. 제24회 대전청소년연극제, 유성여고 '여우골' 대상 수상
  5. [로또]930회 당첨번호(9월 26일 추첨)
  1. 제20회 대한민국여성미술대전 대상 한국화 김효빈 씨
  2. 박인혁 결승골, 대전하나시티즌 안산에 2-1승리
  3. 대전경찰, 금지된 서울집회 참여 시 형사처벌 예고
  4. [날씨] 주말 구름많고 비오는 곳도
  5. [NIE교육] 이문고 첫 비대면 온라인 교육 "신문의 깊이 배웠어요"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