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주상욱X김보라, 환상의 케미 ‘눈길’…17세 나이차이 딛은 호흡

‘터치’ 주상욱X김보라, 환상의 케미 ‘눈길’…17세 나이차이 딛은 호흡

  • 승인 2020-01-23 15:19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thumb_325ts202001031502477279
사진 = 채널A 제공

 

드라마 터치의 주상욱과 김보라가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에서 차뷰티 대표 차정혁과 차븉 직원 한수연으로 분한 주상욱과 김보라는 17세의 나이 차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최강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지난 18일 방송된 터치’ 6회에서 강도진(이태환 분)은 메이크업 숍을 오시크릿으로 옮기게 돼 차뷰티가 발칵 뒤집어진 모습이 그려졌다.

 

강도진은 차정혁에게 문자메시지로 당분간 사정이 있어서 오시크릿으로 옮기게 됐다는 문자를 보냈다. 이후 차정혁은 조용히 한수연을 불렀다. 한수연은 나가라고 하면 나가겠다고 말했고, 이에 차정혁은 "내 손으로 뽑은 사람은 우리 식구라고 생각한다. 신경 쓰지말라. 네가 왜 나가냐라고 따뜻하게 말했다.

 

한수연은 차정혁의 따뜻한 모습을 떠올리며 조금씩 그에게 마음을 빼앗기기 시작했다. 그의 투박하면서도 따뜻한 진심이 담긴 말에 큰 감동을 느낀 것.

 

주상욱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3, 김보라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다. 방송 전, 17세의 나이 차이가 몰입을 방해할 것이라는 의견도 있었지만, 두 사람은 터치를 통해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는 매주 금, 토 오후 1050분에 방송된다.

 


한세화 기자 ent88@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새 어린이교통안전 슬로건 발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2. [새책] 몰락의 순간을 노래하며 푸른 순간, 검은 예감
  3. 대전 공연 앞둔 판소리꾼 이자람 씨 "관객 있다는 상상속에서 흥 내 볼 것"
  4. 대전하나시티즌, 안드레 앞세워 안산 상승세 잡는다!
  5. [날씨] 주말 구름많고 비오는 곳도
  1. [새책] 오늘의 전태일 어디서 불타고 있는가 '전태일평전'
  2. 금강 세종보 해체·공주보 부분철거 의결…국가물관리위 제출키로
  3. 대전하수처리장 이전 사업, 연내 사업사 선정한다
  4. 대전시, 추석연휴 특별방역대책 추진... "모이지 마세요"
  5. [기고]혁신도시 지정, 반환점을 지나고 있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