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0년 1월 25일(음력 1월 1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1월 25일(음력 1월 1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0-01-24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1월 25일(음력 1월 1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2 ` 7 ` 9월생 추진하는 일 힘이 겹지만 북 ` 동쪽에 해결자 개 ` 소 ` 돼지띠가 있다 찾고 구하는 자에게 얻게 됨을 알 것. 자녀문제 더욱더 신경 써야 할 듯. ㅇ ` ㅂ ` ㅊ성씨 내 것이 중하면 남의 것도 귀중함을 알고 임하라.

▶ 소띠



잡으려 해도 잡을 수 없는 것이 당신의 마음이다. 주변 눈치 보지 말고 자신이 소신껏 처신하라. 7 ` 8 ` 9월생 미색과 노란색 의상은 애정을 멀리하는 색임을 명심할 것. 승진수 아니면 이사수가 있으나 줄어가는 운이라 힘겨울 듯.

▶ 범띠

1 ` 2 ` 6 ` 7월생 답답해도 현재 있는 그대로 처신하라. 아무리 살펴보려고 해도 상대의 진실이 가려져 있으니 생활의 리듬이 깨어질듯하니 애정 화합 문제가 우선이다. 금전은 집안에 우환으로 지출이 있어 힘겨울 듯.

▶토끼띠

2 ` 8 ` 12월생 떠나고 싶어도 떠날 수 없는 사정이구나. 속으로 참을 수 없는 일이 있어도 한번더 참아라. 사사로운 마음으로 잘못 판단하면 후회할 듯. ㄱ ` ㅅ ` ㅊ성씨 변동은 가능하나 확장은 하지 마라. 힘이 겹겠다.

▶용띠

인내와 지혜로서 매듭을 풀라. 실매듭이 있다고 버리면 그 실은 자신 것이 아님을 알라. ㅇ ` ㅅ ` ㅂ성씨 2 ` 4 ` 9월생과 진실을 털어 놓고 문제를 논하라 웃음꽃이 필 것이다. 그래도 힘들면 북 ` 서쪽 사람과 논의 할 것.

▶뱀띠

ㄱ ` ㅁ ` ㅊ성씨는 지혜롭게 대처하라. 자신 것이 아니라고 눈을 멀리 하면 후회할 수. 자기만이 혼자라고 탓하지 마라. 자신을 갖을 때 우연히 짝은 만나진다. 3 ` 7 ` 9월생 행운이 찾아드니 신규 사업에 착수하면 풀리는 수다.

▶ 말띠

자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할 것. 세상을 사는 것은 결코 장난이 아니다. 욕심이 잉태하면 고민을 얻어 방황하게 됨을 알라. 2 ` 9 ` 11월생 지금에 어려움을 극복하라. 서 ` 남쪽일이 풀리는 것은 힘들지만 ㅇ ` ㅂ ` ㅈ성씨와 상의하면 무난할 듯.

▶ 양띠

ㄱ ` ㅂ ` ㅈ성씨는 지금 처지를 탓하지 말고 양 `소 ` 닭띠에게 힘을 빌려 전진하라. 산 넘어 산이 있다는 이치를 알고 넘어졌으면 과감히 일어나 도전할 때 길이 열릴 듯. 3 ` 8 ` 11월생 자존심 버리고 하나보다 둘을 잡을 것.

▶ 원숭이띠

어리석은 사람도 천 가지 생각 가운데 한번은 얻는 것이 있고 어진사람도 만 가지 생각 가운데 한번은 실수 할 때가 있는 법. 바라보는 자 마음을 비우고 있지만 2 ` 6 ` 8 ` 11월생은 상대의 마음을 아직은 읽지 못하니 안타까울 뿐이구나.

▶ 닭띠

쓸데없는 자존심과 욕심으로 자기주장만 내세우다 가정에 파문 만들지 말고 순리에 순응하면 ㅇ ` ㅁ ` ㅊ성씨는 화목을 이룰 듯. 인내와 노력 두 가지만 있으면 이 세상 못할 일이 없지 않겠는가. 인내야말로 환의에 이르는 문임을 알라.

▶ 개띠

1 ` 5 ` 9월생 하고 있는 일에 정신을 쏟을 것. 애정에 눈 어두워 뜬구름만 잡으려다 내 것 잃는 줄 왜 모르는가. 상대를 탓하기 이전에 자신을 뒤돌아봄이 어떨지. 친구나 서 ` 북쪽 사람과 논의한다면 협조자가 되어 줄 수. 인내할 것.

▶돼지띠

생각하는 일 보인다 해도 지혜 앞에는 답할 자 없으니 용기로서 헤쳐 나가라. 작은 것에도 신경을 쓸 때이니 큰 것만 생각하다 이것 저것 다 떠날 수. 남 ` 동쪽에서 봄바람이 꽃을 피우듯 힘겨운 일 풀리겠다. 샘을 파도 판 곳만 파면 더욱 대성할 수.

자료제공=구삼원·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자식한텐 과학자로 가지 말라고 한다" 과학의 날 앞두고 침울한 과학자들
  2. [실버라이프 천안] 천안시, '우리동네 교통안전 사랑방' 신설 운영
  3. ‘2024 e스포츠 대학리그’ 시드권 팀 모집 시작
  4. [4월 21일은 과학의날] 원자력연, 방사선 활용해 차세대 전지 기술 개발에 구슬땀
  5. [2024 대전 과학교육 활성화] 창의융합교육으로 미래 인재 양성
  1. [실버라이프 천안] 천안시 신안동, 노인 대상 '찾아가는 스마트폰 활용 교육' 추진
  2. 한남대 개교 68주년 'K-스타트업 밸리'로 도약
  3. [실버라이프 천안] 천안시 부성1동 노인회, 봄맞이 환경정화 실시
  4. [실버라이프 천안] 천안시 성거읍, 노인 대상 '별꽃 원예 치유 프로그램' 추진
  5. [4월 21일은 과학의날] 화학연, 국가 발전 위해 설립돼 국민 위한 연구 이어가

헤드라인 뉴스


소진공 본사 유성구 이전 확정… 중구 “원도심 버리나” 거센반발

소진공 본사 유성구 이전 확정… 중구 “원도심 버리나” 거센반발

대전 중구 원도심에 있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유성구 신도심으로 이전하는 사실이 뒤늦게 드러나면서 지역사회가 술렁이고 있다.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서라도 소진공을 지켜내야 하는 중구는 정치권까지 나서 이전에 전면 반대하며 거세게 반발하고 있다. 반면, 유성구는 중구의 강력한 반발을 의식해 대체로 신중한 입장을 보이고 있지만, 정치권 일각에선 적극 환영한다는 메시지를 내놓기도 했다. 18일 소진공이 유성구 지족동 인근 건물로 이전하는 것과 관련해 중구 정치권에서는 잇따라 반대 입장을 내며 적극 만류에 나섰다. 김제선 중구청장은 이날 중..

양곡관리법이 시작?… 법사위원장 놓고 국힘-민주당 갈등 격화
양곡관리법이 시작?… 법사위원장 놓고 국힘-민주당 갈등 격화

제22대 국회 법제사법위원장 자리를 놓고 소수여당인 국민의힘과 거대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의 본격적인 힘 대결이 시작됐다. 민주당 등 야당이 윤석열 대통령이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했던 양곡관리법 개정안을 비롯해 국민의힘이 위원장을 맡은 국회 법사위에서 심사가 지연 중인 5개 법안을 본회의에 ‘직회부’ 하면서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야당 의원들은 18일 '양곡관리법 일부개정법률안(대안)에 대한 본회의 부의 요구의 건'을 본회의에 직회부했다. 민주당은 농해수위 전체회의를 단독 소집해 양곡관리법 개정안과 농수산물 유통 및..

충청권 아파트 매매 가격 하락세 전국서 가장 커
충청권 아파트 매매 가격 하락세 전국서 가장 커

서울을 비롯한 일부 지역의 아파트 가격이 상승 전환한 가운데 충청권 집값은 여전히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전국에서 가장 크게 하락한 세종을 중심으로 대전·충남은 내렸고, 충북은 유일하게 상승했다. 다만, 수도권 등에서 상승 기조를 보이는 만큼 지역에서도 반등할 것이란 기대 여론도 없지 않다. 한국부동산원이 11일 발표한 '4월 둘째 주(15일 기준) 아파트 가격 동향'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매매가격지수는 전주 대비 0.02% 하락했다. 하락 폭은 전주(-0.01%)보다 확대됐다. 집값 하락은 21주째 이어졌다. 이번 주 아파..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4월의 여름 풍경 4월의 여름 풍경

  • 선거 및 폐현수막의 화려한 변신 선거 및 폐현수막의 화려한 변신

  • ‘원색의 빛’ 뽐내는 4월의 봄 ‘원색의 빛’ 뽐내는 4월의 봄

  • ‘대전 0시축제 많이 알릴께요’ ‘대전 0시축제 많이 알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