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모바일 패션 브랜드 디팍스는 갤럭시노트8 출시에 맞춰 온라인과 전국 디팍스 오프라인 매장
(서울, 대전, 대구, 수원 등 20여 지점)에 갤럭시노트8 케이스를 공급했다.
디팍스 갤럭시노트8 케이스는 슬림하게 나온 외형을 최대한 해치지 않으며 디자인 요소를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고급 SF코팅 처리로 그립감을 극한으로 끌어올렸으며, 폰과 케이스가 하나가 되는 일체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빛나는 소재의 트윙클, 다양한 일러스트 느낌의 블랙, 고급스러운 느낌의 래더 라인업 등 다양한 제품이 동시 출시되며 노트8 케이스 출시를 기다리던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에 노력했다. 구입 가격은 2만원에서 2만 5천원이다.
한편, 디팍스는 디자인부터 생산 유통까지 모두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SPA브랜드로 10, 20대의 고객층의 지지를 받으며 전국에 속도로 확장되고 있다. 올해 안으로 50개 지점까지 확산될 예정이다. /우창희 기자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대전오월드서 불꽃놀이 중 화재…부여서 벌초하러 가던 차량 추락사고
추석을 앞두고 보이스피싱범에 속아 3000만 원을 인출하려던 70대 어르신을 경찰과 은행원이 발견하고 사전에 피해를 막았다. 16일 대전대덕경찰서에 따르면, 70대 노인 A 씨는 지난 9월 12일 국민카드와 금융감독원 직원, 중앙지검 검사를 사칭한 보이스피싱범에게 협박 전화를 받았다. "본인(피해자) 명의로 카드가 발행돼 해외로 1억 7000만 원이 송금된 이력이 있어 불법자금으로 처벌된다며 3000만 원의 카드론 대출을 받으라"는 연락이었다. A 씨는 당일 카드론 대출 신청을 한 후 다음날인 13일 오전 11시께 카드론 대출금을..
30년 전 추석에는 어떤 TV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방영됐을까? 다채널 시대인 요즘도 명절을 전후해 영화 개봉작을 비롯해 '아이돌 체육대회'등 명절 특집 프로그램이 휴일을 맞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유혹하고 있다. 유튜브나 SNS 등 손안의 미디어가 확대되면서 과거에 비해 시청률 경쟁이 치열하진 않지만, 추석 연휴 안방극장은 여전히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는 흥밋거리다. 1995년 추석은 9월 9일이었다. 당시 중도일보는 9월 8일자 지면 11면과 12면 2개면에 추석연휴 TV프로그램 편성표를 실었다. 종합편성 채널이 없었던 당시에는 방송..
실시간 뉴스
3분전
괴산 10월 1일부터 읍·면사무소 주말·공휴일 당직근무 폐지5분전
"처음으로 편하게 영화관람했어요"11분전
"주차 걱정 덜었어요"16분전
'제5회 아산시 도시포럼' 개최20분전
순천향대 'GTEP사업단, 지역 기업 해외 판로 개척 앞장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전북 군산 앞바다 어선 전복, 8명 구조...정부 긴급 대응
대전오월드서 불꽃놀이 중 화재…부여서 벌초하러 가던 차량 추락사고
추석 맞이 옛날신문 시리즈(2) 'TV편성표로 본 방송 3사의 시청률 전쟁
[충남 단풍 생태여행지를 소개하다] 6. 곡교천 은행나무길
‘옛 추석은 어땠을까?’ 사진으로 보는 추석명절 모습
오감충만 온라인 곤충 사생대회, 9월 30일까지 열린다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