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보다 더 어려운 이웃에게 쓰여지기를 바랍니다."
대전도시공사 환경노동조합은 25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기호)를 방문해 지난 연말부터 조합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이웃돕기 성금 327만원을 기탁했다.
![]() |
한편 대전도시공사 소속 환경사원들은 대전시내 전역에서 발생하는 1일 약 936t의 생활폐기물과 음식물쓰레기를 수거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한성일 기자


![[대전 전통산업 특화거리의 새로운 미래를 그리다] ② ‘생산성을 넘어 브랜딩을 창출하라’](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6m/23d/2026062201010010908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