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 대장 및 각지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 전국
  • 서산시

2021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 대장 및 각지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가사현 연합대장 이임,배동흠 연합대장 취임
수석부대장 김정호,외무부대장 이상덕,내무부대장 김종문, 여성부대장 우의식 취임
화환 대신 받은 사랑의 쌀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전달 예정

  • 승인 2021-04-11 20:03
  • 수정 2021-04-12 10:30
  • 임붕순 기자임붕순 기자
방범
2021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 대장 및 각지대장 합동 이취임식 단체 사진
4. 제15대 배동흠 신임 연합대장
제15대 배동흠 신임 연합대장
111
서산시문화회관에서 열린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장 등 합동 이취임식에서 맹정호 서산시장 격려사 장면
FB_IMG_1618050698614
2021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 대장 및 각지대장 합동 이취임식 사진
FB_IMG_1618050695270
2021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 대장 및 각지대장 합동 이취임식 단체 사진
2021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 연합대장 및 각 지대장 합동 이취임식이 지난 10일 오후 2시부터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맹정호 서산시장과 이연희 서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각 지대 대장단과 대원 및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연대기 및 각 지대기 입장에 이어, 김정호 수석부회장의 내빈소개, 국민의례, 순국선열 및 먼저 가신 대원들에 대한 묵념, 우의식 여성부대장의 자율방범대 행동강령 낭독이 이어졌다.

이어 유공 대원에 대한 시상식에서 서산시장상에 가사현 14대 연합대장, 김종옥 팔봉부석지구대장,윤명구 운산남성대,서산시의회 의장상에 윤건희 내무부대장, 이경수 외무부대장, 김동일 고북남성대, 충남도의회 의장상에 가사현 14대 연합대장, 국회의원상에 박치흥 부석남성대장, 이우성 서부지대, 김진환 부석지대, 충남지방경찰청장상에 권정자 여성부대장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서산경찰서장상에 이우찬 감사, 김승만 해미지구대장, 전병찬 대산지구대장, 충남도교육감상에 김진호 운산남성, 서산교육장상에 이상덕 기획국장, 이원경 홍보국장, 방지효 여성국장,충청남도 연합회장상에 구본학 감사, 고흥문 중부지구대장, 자원봉사상에 정윤식 음암남성, 박태무 영탑지대, 박영선 음암여성, 연합대장상에 조순실 고북여성, 김종문 재무국장, 이진기 사무국장이 각각 수상했다.



이어 가사현 연합대장이 이임 지대장 및 임원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했으며, 김정일 이임 지대장의 이임 지대장 및 임원대표 이임사, 배동흠 연합대장이 이임 연합대장에 우정패 전달, 가사현 연합대장의 이임사에 이어, 김정진 충남도연합회장이 배동흠 연합대장 임명장 수여 및 선서를 받고, 연합대기 인계 인수식이 이어졌다.

이어 배동흠 취임 연합대장의 취임사와 취임 임원 및 각 지대장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 및 선서식이 이어졌으며, 김동수 취임 지대장의 취임 지대장 및 임원 대표 취임사가 있었으며,이어 주요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고, 김년섭 의전국장의 지휘로 임석 상관에 대한 경례와 방범대가 제창이 있었다.

제15대 배동흠 신임 연합대장은 "전임 대장의 뜻을 받아 임원진 및 대원들과 화합?협력해 나가겠다"며 "시 안전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맹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새로 취임하신 배동흠 연합회장님께 축하 말씀드린다"며 "시민 안전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추진해나가자"고 밝혔다.

이,취임식에서 축화화환 대신 지역 기관,단체로부터 받은 사랑의 쌀은 서산시 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하여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2021년도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 임원진으로는 연합대장 배동흠, 수석부대장 김정호 감사 김종옥,성낙서, 외무부대장 이상덕, 내무부대장 김종문, 여성부대장 우의식, 체육국장 심장섭, 홍보국장 박치흥, 의전국장 김년섭, 재무국장 김기선, 사무국장 이진기, 여성국장 음은숙, 해미지구 이사 임성실, 부석지구이사 이삼호, 대산지구이사 전병찬이 각각 임명장을 받았다.

또한 고북지대장 김수일, 고북여성대장 조순실, 서부지대장 강성환, 운산지대장 김동수, 부석지대장 서동국, 영탑지대장 장동복, 음암지대장 정구현,음암여성대장 허린,기동대장 최윤여,대산지대장 김창경이 각각 임명장을 받았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교원임용시험 합격 응원해요" 공주대 사범대 응원 간식 선물
  2. 우승 겨냥한 한화이글스 응원전 대전이 '들썩'…야구장에 7천명 운집
  3. [2025 국감] R&D 예산 삭감 여파·포스트 PBS 대응 등 과기계 현안 점검
  4. '아쉬운 첫 출발'…한화 이글스, 한국시리즈 1차전 LG 트윈스에 패배
  5. [르포] 한남대 학생이 체험한 행복동행 힐링축제
  1. [대전시 국감]농수산물시장 도매법인과 하역노조 갈등 수면 위
  2. 대전 동구, '2025 대전 동구동락 축제'… 3년 연속 흥행
  3. [월요논단] 대전체육 역대 최고 성적, 최고 흥행
  4. [대입+] 의대 쏠림 꺾이고 이공계 부상하나… 과기원 수시 지원 5년 새 최고치
  5. [2025 함께 가는 행복동행 힐링축제]"전국 최고 사회복지 서비스에 감사"

헤드라인 뉴스


한화, 26년만의 우승 도전… 한국시리즈 원정경기 응원전

한화, 26년만의 우승 도전… 한국시리즈 원정경기 응원전

대전시는 한화이글스의 한국시리즈 진출을 축하하고 시민과 함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26일 1차전을 시작으로 원정경기마다 대전한화생명볼파크에서 '한화이글스 승리기원 응원전'을 개최한다. 25일 시에 따르면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대규모 응원 축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경기장 내 대형 전광판을 통해 한국시리즈 경기를 생중계하며, 시민들은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한화이글스의 선전을 함께 응원할 수 있다. 대전시는 이번 응원전을 통해 한화이글스를 중심으로 지역의 정체성과 시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경기장 인근 상권 활성화 등 지역경제에도 활력..

대전 평균 외식비 여전히 고가... "점심 사먹기 부담스럽네"
대전 평균 외식비 여전히 고가... "점심 사먹기 부담스럽네"

대전 평균 외식비용이 여전히 고가에 머물고 있다. 김치찌개 백반은 전국 17개 시·도 중 가장 비싼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일부 품목은 전국에서 높은 가격으로 순위권에 올라있다. 26일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9월 기준 대전 김치찌개 백반 가격은 1만 200원으로, 전국에서 가장 비싸다. 김치찌개 백반은 점심시간 직장인 등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으로, 1만원 한 장으로 점심을 해결하기 어렵다. 대전 김치찌개 백반은 1년 전(9700원)과 비교하면 5.1% 오른 수준이다. 점심 단골 메뉴인 비빔밥 역시 1만..

지역 유일 향토백화점 세이백화점 탄방점 계룡건설이 매입
지역 유일 향토백화점 세이백화점 탄방점 계룡건설이 매입

지역 유일 향토 백화점인 세이백화점 탄방점을 계룡건설이 매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계룡건설은 세이백화점 탄방점을 지난 8월 낙찰했다. 금액은 401억 원으로 2024년 5월 공매가 진행된 이후 1년 3개월 만에 낙찰을 받았다. 세이백화점 탄방점은 33회 유찰이 이뤄진 것으로 확인됐으며, 매각가도 올해 7월 공매 최저입찰가(1278억 원)와 비교해 877억 원 줄었다. 세이백화점은 2022년 5월 대형 백화점과의 경쟁과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매출 감소를 이기지 못하고 자산관리회사인 투게더투자운용과 매각을 위한 본..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19년 만의 한국시리즈 진출…대전 시민들 한화 응원전 ‘후끈’ 19년 만의 한국시리즈 진출…대전 시민들 한화 응원전 ‘후끈’

  • 2025 함께 가는 행복동행 힐링축제 성료 2025 함께 가는 행복동행 힐링축제 성료

  • 대전시 국감…내란 옹호 놓고 치열한 공방 대전시 국감…내란 옹호 놓고 치열한 공방

  • 유등교 가설교량 안전점검 유등교 가설교량 안전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