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마케팅 효과' 정관장 신규가입자 8일만에 2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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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영웅 마케팅 효과' 정관장 신규가입자 8일만에 2만명 돌파

지난해 프로모션 기간보다 72% 증가… 구매건수도 25% 늘어

  • 승인 2024-05-02 16:37
  • 신문게재 2024-05-03 5면
  • 김흥수 기자김흥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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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는 국민가수 임영웅을 정관장 홍보모델로 발탁한 뒤 톡톡한 마케팅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2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이 국민가수 임영웅을 홍보모델로 발탁한 뒤 톡톡한 마케팅 효과를 보고 있다. 프로모션 시작 8일 만에 멤버스 신규 가입자가 2만명에 달했기 때문이다.

2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가입한 고객이 2만명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가정의달 프로모션보다 72% 증가한 것으로, 임영웅 프로모션을 받기 위해 회원 가입이 급증했다는 분석이다. 이와 함께 이 기간 구매 건수도 지난해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임영웅 신드롬은 '히어로노믹스'라는 용어를 창출할 만큼 우리 사회 각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서 "정관장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인연을 바탕으로 뜻 깊은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관장 구매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고 있으며, 2일부터는 정관장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임영웅의 멤버스 전용 영상과 광고 메이킹필름을 공개한다. 메이킹필름을 시청하고 퀴즈 참여시 임영웅 휴대폰 배경화면 2종을 제공한다.
김흥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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