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서구는 고양페이 인센티브 지급 재개 사실을 모든 시민들이 알 수 있도록 현수막으로 제작했다. 이후 11개 동 행정복지센터에 배포하고 구청사 외벽에 2개의 현수막을 게첨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108만 고양특례시민이 기다려왓던 고양페이 인센티브 지급이 드디어 재개되었다.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양페이는 지난 13일부터 7%의 할인율로 월 20만 원 한도 내에 충전이 가능하다.
고양=염정애 기자 yamjay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염정애 기자![[2026월드컵] “반드시 승리” 태극전사 26일 남아공전 출격](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6m/24d/황1.jpeg)

![[청년이 미래-3편] 결혼부터 주거까지, 청년부부 든든한 출발을 지원합니다](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6m/24d/2026061701010008692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