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11월 17일(음력 10월 17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11월 17일(음력 10월 17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4-11-16 10: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11월 17일(음력 10월 17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급격한 생활이 변화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거부하지 말 것. ㅂ ` ㅇ ` ㅈ성씨 새로운 인생의 항로를 잡아갈 수. 4 ` 5 ` 11월생 마음잡지 못하고 있는 동안 당신의 자녀 또한 방황이 길에서 헤메이고 있음을 알라. 세상사 내 마음 갖지 않으니 눈을 크게 떠라.



▶ 소띠



눈앞에 크게 보이는 것만 생각지 말고 무엇이 진실인가를 다시한번 생각할 것. 1 ` 6 ` 12월생 귀가 얇아 내 의지대로 일처리 못하고 헤메는 격. 인간은 누구나가 내 입장에 서서 변론할 뿐 속고 속임을 알라. ㄱ ` ㅁ ` ㅎ성씨 마음에 안정필요. 검정색은 삼가.



▶범띠

대인관계에서는 맺고 끊음이 중요. 사소한 정에 끌리어 길게 이어지면 중상모략으로 힘겨울 듯. 5 ` 7 ` 9월생 이것저것 생각하다가 잔재주가 하나가 되어 성공의 길이 늦어질 수. 자신의 위치를 지켜 우러러 볼 수 있는 길을 열 것. 남 ` 서쪽이 길방향.



▶ 토끼띠

인과관계에서 손해를 보거나 오해를 받을 수 있는 언행에 각별히 신경 쓸 것. 3 ` 4 ` 12월생 비밀을 지키지 못하는 성격이기에 신용할 수 없는 사람이라는 말을 들을 수. ㅂ ` ㅇ ` ㅊ성씨 자기에게 닥친 일 회피하려 말고 부딪쳐 해결하라. 여성은 구설수 조심.



▶용띠

자기 관리에 신경 써서 주어진 여건을 실속 있게 처리함이 좋겠다. 2 ` 4 ` 5 ` 9월생 쌓아올린 것 허사가 될 수 있으니 말을 많이 해 경솔한 행동 하지 말 것. 당신 하나로 울고 웃는 자 있겠다. 음식료품업 ` 전기가스 ` 섬유계 종사자는 길함. 파란색이 행운의 색.



▶뱀띠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자기 본위로 생각지 말고 주위 사람과 협조하면 대성할 수. ㅂ ` ㅅ ` ㅎ성씨 목표를 정해놓고 달성을 위해 끝까지 해내는 의지는 찬사 할 만 하지만 대인관계는 원만하지 못할 수. 가정적 갈등을 잘 넘기면 인생에 보람을 찾겠다.



▶ 말띠

편안한 마음을 갖고 구속하려고 하지 말고 틀에서 벗어나게 하라. 5 ` 9 ` 11월생 신경이 매우 섬세하고 예민하다보니 상대를 믿고 따르는 마음 폭넓지 못하는구나. ㅂ ` ㅅ ` ㅇ성씨 마음에 고통이 따르니 더 큰 것을 얻기 위함으로 알 것. 노란색 ` 미색은 불길.



▶양띠

ㅅ ` ㅇ ` ㅊ성씨 착실하게 노력하면 대성할 수 있으니 이것저것 손대면 어중간한 상태에서 남는게 없을 수. 1 ` 5 ` 7 ` 9월생 이성문제나 인간관계의 갈등은 대부분 술자리에서 일어나 구설이 뒤따르니 언행 조심할 것. 북쪽의 유혹을 피하라.



▶원숭이띠

겉만 보지 말고 사람의 마음을 읽을 것.ㄱ ` ㅁ ` ㅊ성씨 사람을 따르고 거짓 없는 정직한 성격이기에 약속한 일 지키는 것은 좋으나 자신을 희생하면서까지 상대에게 얽매이지 마라. 3 ` 5 ` 11월생 나의 길잡이가 되어 줄 자 찾아라. 북 ` 서쪽이 길.



▶ 닭띠

순조롭게 풀릴 때는 상관없지만 일단 일이 안 풀리면 꼬리에 꼬리를 물어 더욱 무거운 짐 벗기 힘들겠다. ㄱ ` ㅁ ` ㅅ ` ㅎ성씨 힘겹고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언행 함부로 하지 말 것. 1 ` 5 ` 8 ` 12월생 쥐 ` 원숭이 ` 돼지띠와 함께 힘을 모아 난관을 극복할 것.



▶ 개띠

수박 겉 핥기식에 눈가림은 인정받을 수 없음을 알라. 5 ` 8 ` 9월생 관대하고 원만한 성격을 갖고 있지만 질투심이 강하기 때문에 상대로 하여금 멀어질 수. ㄱ ` ㅂ ` ㅇ ` ㅅ성씨 좀더 확실한 면을 보인다면 존경 받겠다. 1 ` 2 ` 3월생 푸른색으로 자신을 나타낼 것.



▶돼지띠

잘못하다 인간관계 늪에 빠져 허우적거리며 헤어 나오지 못할 수. 1 ` 2 ` 7월생 애정에 너무 치우치지 마라. 냉정한 판단 하에 인간관계를 유지함이 좋겠다. ㅂ ` ㅅ ` ㅈ성씨 하나하나의 행동을 신중히 할 것. 비상식적인 행위는 가정에 꿈을 잃게 될 수.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의정부시, 2026년 긴급복지 지원 확대
  2. 대전 시내버스 최고의 친절왕은 누구
  3. 대전충남 통합 이슈에 뒷전…충청광역연합 찬밥되나
  4. 신계룡~북천안 송전선로 입지선정위 앞두고 긴장감
  5.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기탁한 썬데이티클럽과 (주)슬로우스텝
  1. 코레일, 설 연휴 승차권 15일부터 예매
  2. 與 대전특위 띄우자 국민의힘 ‘견제구’
  3. 불수능에도 수험생 10명 중 7명 안정보단 소신 지원
  4. 대전·충남 행정통합, 자치구 권한 회복 분기점 되나
  5. 대전 마약사범 208명 중 외국인 49명…전년보다 40% 늘어

헤드라인 뉴스


대전시,  `서대전역 복합환승센터` 구상 시작

대전시, '서대전역 복합환승센터' 구상 시작

대전시가 초광역 교통 인프라 기능강화와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서대전역 복합환승센터' 구상에 들어간다. 8일 대전시에 따르면 시는 '서대전역 복합환승센터 조성'사업 용역비 2억5000만원을 확보하고, 기본계획 및 타당성검토 용역을 이달 내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시는 상반기에 발표되는 대광위복합환승센터 구축 기본계획에 '서대전역 복합환승센터 조성'을 반영할 예정이다. 이 사업은 제21대 대통령선거 당시 이재명 대통령의 대전(중구) 공약에서 출발했으며, 지난해 8월 정부의 지역 국정과제로 채택되면서 추진 동력이 마련됐다. 특히..

대전 회식 핫플레이스 `중리전통시장` 상권... 최대 소비자는 40대
대전 회식 핫플레이스 '중리전통시장' 상권... 최대 소비자는 40대

대전 자영업을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서 회식 상권은 '노다지'로 불린다. 직장인을 주요 고객층으로 삼는 만큼 상권에 진입하기 전 대상 고객은 몇 명인지, 인근 업종은 어떨지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가 뒷받침돼야 한다. 레드오션인 자영업 생태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이다. 이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빅데이터 플랫폼 '소상공인 365'를 통해 대전 주요 회식 상권을 분석했다. 7일 소상공인365에 따르면 해당 빅데이터가 선정한 대전 회식 상권 중 핫플레이스는 대덕구 '중리전통시장' 인근이다. 회식 핫플레이스 상권이란 30~50대 직장인의..

민주당 ‘시.도당 위원장 지방선거 공천 기구 참여 금지 방침’
민주당 ‘시.도당 위원장 지방선거 공천 기구 참여 금지 방침’

더불어민주당이 올해 6월 3일 지방선거 후보를 심사하고 확정하는 공천 관련 기구에 시·도당 위원장의 참여를 전면 금지한다. 후보와 이해관계가 있는 인사 역시 마찬가지며, 지역위원장도 필수 인원만 참여할 수 있고 공천과정은 투명하게 공개하도록 했다. 조승래 당 사무총장은 8일 지방선거 기획단 회의 후 브리핑을 통해 이런 내용을 담은 ‘시도당 공천관리위원회 구성 지침과 공천 투명성 제고 방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최근 논란이 거센 김병기·강선우 의원의 지방선거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따른 조치라 할 수 있다. 우선 시·도당 위원장의 공..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천연기념물 원앙 무리 대전 유등천에서 겨울나기 천연기념물 원앙 무리 대전 유등천에서 겨울나기

  • 민주당 대전시당 ‘대전·충남통합 특위’ 출범 민주당 대전시당 ‘대전·충남통합 특위’ 출범

  • 방학 맞아 여권 신청 증가 방학 맞아 여권 신청 증가

  • 사랑의 온도탑 100도 향해 ‘순항’ 사랑의 온도탑 100도 향해 ‘순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