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 실장은 전년도 교육부 기타공공기관 경영평가에서 '국립대병원 최초 6년 연속 A등급 획득'과 ESG 경영추진체계 수립·활동 및 PI(Process Innovation)를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등 공공기관 경영혁신 업무 추진을 통해 기관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진선 기획조정실장은 "앞으로도 병원을 찾는 환자분들의 고객만족도 향상과 차별화된 경영혁신을 위해 전략적인 정책 수립 및 실행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임병안 기자 victorylb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임병안 기자
![[기획] 철도가 바꾸는 생활지도… 2030년대 충청 `30분 생활권`](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11d/철도1111.jpg)
![[기획]2028년 교통 혁신 도시철도2호선 트램 완성으로](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11d/118_202512110100105130004377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