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 고양 푸드앤비어 페스티벌, '라페스타'에서 개최 |
오는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열리는 이번 축제는 (사)고양시관광협의회와 라페스타가 주최·주관하고, 고양특례시가 후원하는 매년 수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찾는 고양시의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2025 고양 푸드앤비어 페스티벌'은 시원한 맥주와 환상적인 안주 페어링(Food & Beer), 끼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참가자 콘테스트(Contest), 감성 가득한 거리 공연 버스킹(Busking),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체험과 핸드메이드존(Handicraft) 등이 지난해보다 다양하게 운영된다. 현장 곳곳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돼 있어, 축제를 찾은 이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눈길을 끄는 것은 축제 마지막 날 펼쳐질 특별 무대다. 14일 오후 8시, 방송인인 동시에 DJ로 활약 중인 박명수(G-Park)가 EDM 파티의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2025 고양 푸드앤비어 페스티벌' 관계자는 "시원한 생맥주와 다양한 먹거리, 감성 충만한 공연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도심형 문화축제로 매해 거듭나고 있다. 볼거리· 먹거리·즐길거리가 있는 라페스타에서 올 가을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염정애 기자 yamjay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