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공주시가 13일 2025년도 공주시가족센터 성과보고회를 열고 참여자와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공주시 제공) |
이날 행사에는 가족센터 사업 참여 가족을 비롯해 공주시 관계자와 센터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성과보고회는 '가족과 함께 성장한 한 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통합서비스 사업, 다문화 어울림 사업, 특성화 사업, 지역 특화 사업, 공동 육아 나눔터 운영, 기타 운영 사업 등 가족센터가 추진한 주요 사업의 전반적인 성과가 소개됐다.
행사는 나눔봉사단의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표창장 수여식, 사업 성과 발표와 영상 상영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표창장 수여식은 올해 가족센터의 다양한 활동을 빛낸 참여자와 직원에게 감사를 전하며 함께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공주시가족센터는 '가족 모두가 행복한 공주'를 목표로 '세상 모든 가족 함께'라는 기조 아래, 시민이 개인과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박상옥 공주시가족센터장은 "올해의 성과는 참여자와 관계 기관이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고 밝히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원철 시장은 "공주시가족센터가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주시는 가족센터의 사업이 더욱 안정적이고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가족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주=고중선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고중선 기자
![[대전, 일류 문화도시의 현주소] 국립시설 `0개`·문화지표 최하위…민선8기 3년의 성적표](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14d/117_202512140100122360005238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