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은 24일 한국수자원공사 수도기획처 후원으로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전기장판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은 난방비 부담과 추위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겨울맞이 나눔 활동으로, 전달된 전기장판은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순차적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한국수자원공사 관계자는 "추운 겨울일수록 이웃의 온기가 더욱 절실하다고 생각한다"며 "작은 물품이지만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형식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매서운 한파 속에서 난방용품은 어르신들의 일상에 큰 힘이 된다"며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한국수자원공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한성일 기자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