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바른-플렉스킨(대표 이춘복)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재욱)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며 30일 총 3,000만 원 상당의 기초화장품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인 '플렉스킨(FLEXKIN)'의 대표 품목들로 구성됐다.
기탁된 물품은 대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대전지역의 다문화가정과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춘복 ㈜올바른 대표는 "2023년부터 이어온 나눔을 올해에도 누군가의 삶에 온기를 더하고,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물품을 준비하여 기부했다"며,"앞으로도 ㈜올바른은 신뢰할 수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 제품을 만드는 기업,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나눔 파트너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의 일상을 보듬어주는 마음으로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기탁된 물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바른-플렉스킨은 '사람을 생각하는 올바른 가치'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회복을 돕는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플렉스킨'을 운영하고 있다. 플렉스킨은 기본에 충실한 루틴 케어, 병·의원 납품 수준의 신뢰성, 피부 장벽 회복과 진정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한성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