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성환 당진시장이 당진시민축구단 임원 1호 시즌권을 구매했다.(당진시청 제공) |
당진시(시장 오성환)는 2월 20일 당진시민축구단 오성환 구단주가 19일 당진시민축구단의 2026시즌 K3리그 선전을 기원하며 지난 시즌에 이어서 올해에도 시즌권 1호 구매자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오 구단주는 이날 당진시청 접견실에서 1호 시즌권을 구매하며 K3리그 승격을 축하하고 제주도에서 개최하는 제107회 전국체전에 참가하는 당진시민축구단의 우승을 기원했다.
아울러 오 구단주는 "시민축구단의 K3리그 선전 및 전국체전의 우승을 기원하는 뜻에서 시즌권을 구매했다"며 "당진시민축구단의 운영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관내 유관 기관·단체장들께서도 시즌권 구매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축구단 시즌권은 홈 경기 현장판매 및 인터넷 판매로 진행하며 가격은 1인권 6만 원·2인권 10만 원·4인권 18만 원으로, 카드형으로 판매하고 시즌권 소지자는 K3리그의 전 홈 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2만 원 추가 시 머플러·축구단 선수 사인볼을 제공한다.
한편, 시민축구단은 3월 8일 창원FC를 상대로 첫 2026 K3리그 원정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박승군 기자

![[대입+] 충청권 의대 추가모집 0… 최상위권 메디컬 집중](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9d/충남대의대강의실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