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는 성남산업진흥원과 현대백화점이 손잡고 지역 상생을 위한 협력사업 이며, 12번째 행사다.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상점은 패션, 뷰티, 주얼리, 생활리빙 등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제품과 할인 프로모션, 사은행사, 셀럽 응원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을 맞이한다.
특히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풍성한 사은 행사로 구매금액 1만 원당 빼빼로 과자 1개씩을 증정하며, 5만 3천 원을 구매할 경우 빼빼로 과자 5개의 사은품을 받는다.
또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남다른 상점 5만원 이상 구매 인증시 주방용품(전자레인지용 찜기)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남다른 상점'에 참여하는 성남시 중소기업들은 각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향기 전문 브랜드 '라온하제'는 디퓨저 1+1 행사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방세제를 증정하며, 근손실 방지크림 전문 브랜드 '더마핏'은 구매 고객에게 샘플 3종을 증정하고, 방송인 현영이 현장을 방문해 중소기업을 응원할 계획이다.
성남산업진흥원 이의준 원장은 "남다른 상점은 성남시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에 큰 역할을 해왔으며, 이번 행사는 사은품 증정 등 판매 촉진 프로모션을 통해 기업들의 마케팅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성남=이인국 기자 kuk1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이인국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