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서천 순회모금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천군 제공) |
서천군이 16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희망2026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모금 행사에는 김기웅 군수를 비롯 공공기관, 사회단체, 기업 관계자와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사랑의열매 유공자 포상에서는 늘봄정형외과가 사랑의열매 대상 희망장에 선정됐으며 서천이안과 이학수 원장, 장한산업 이재숙 대표, 데이지 가정방문요양센터 노데이지 센터장, 현우산업개발 김지영.노광현 대표, 휴베이스 서천백제약국 진신아 약사가 나눔리더 인증패를 받았다.
또 서천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20년 이상 매년 1억원 이상의 쌀을 기탁해 온 풍농㈜ 장항공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풍농㈜ 장항공장은 1억700만원 상당의 백미를 기탁했으며 서천군 1호 나눔명문기업인 ㈜코츠가 2000만원을 기탁했다.
이와 함께 (사)전국한우협회 서천군지부, 서천군여성단체협의회, 서천군농협조합장협의회, 서천군발전협의회, 아이코리아 서천군지회, 휴베이스 서천백제약국, 서천군복지마을, 대한양계협회 서천군지부 등 지역 단체와 기업, 주민의 따뜻한 나눔이 이어졌다.
김기웅 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음을 모아 준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나눔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삶을 지키는 희망의 불빛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나재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