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논산시(시장 백성현)는 논산배수출영농조합법인, 매일꽃화원, 육군병장봉사단이 (재)논산시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5백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논산배수출영농조합법인(조합장 윤정수)은 관내 43개 배 농가가 참여하는 수출 전문 조합으로, 논산 배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 판로 확대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과 인도네시아 등 해외 시장에 꾸준히 논산 배를 수출하며 안정적인 성과를 거두는 등 지역 농산물의 국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윤정수 조합장은 “배 수출을 통해 얻은 성과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 싶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이번 장학금이 논산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키우고 미래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매일꽃화원 조수남 대표는 “지역에서 받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매일꽃화원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미래 인재들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
지재국 회장과 한순이 회장은 “논산시의 발전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논산의 미래 인재들이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꾸준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연초부터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논산배수출영농조합법인, 매일꽃화원, 육군병장봉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뜻이 학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논산=장병일 기자 jang3921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장병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