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중도일보 전체뉴스

전효성 속옷 사진 유출...속옷 모델 발탁

       
QR코드 스캔하여
스마트폰으로
현재 기사와
뉴스 더보기 >>>
joongdo.kr/s?545617
▲ 전효성 속옷 모델
▲ 전효성 속옷 모델
전효성 속옷 모델

전효성 속옷 사진 유출이 해프닝으로 끝났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시크릿 전효성이 속옷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화보가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다수 패션 잡지를 통해 공개된 광고컷이었으나 전효성이 속옷 모델 발탁 사실이 잘 알려지지 않아 합성 논란, 사진 유출 의혹을 받았다.

이에 시크릿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효성이 한 속옷 브랜드와 광고 계약을 맺고 올 봄, 여름 시즌부터 활동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전효성을 모델로 쓴 브랜드 관계자는 “전효성은 귀여운 이미지에 탄력 있고 볼륨감 있는 몸매로 2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호평하며 “깜찍함과 섹시함이 주는 반전매력으로 베이글녀(베이비 페이스+글래머녀의 합성어)로 주목 받고 있는 전효성과 함께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전효성 속옷 화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합성 사진인 줄 알았네", "전효성이 속옷 모델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뉴미디어부

[히트뉴스]
일본 아침형 근무 확산, 새벽 5시부터 일.. '방송 복귀' 붐, 사과문 발표… 비난 여..
새누리 김무성, 공무원 연금 등 고통분담.. 청주시 산업단지 몸집 불리기 '급급'
금산 우라늄광산 개발 못한다 지방자치회관, 세종 유치 가능성 늘었다
대전시, 만인산휴게소 새 주인 찾는다 하나銀, 말로만 지역은행 행세
기사입력 : 2013-01-19 21:10           <이상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네티즌 의견 * 의견쓰기 300자까지 가능하며,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쓰실 수 있습니다.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운영자 원칙]
* 영문으로만 작성된 제목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작 성 자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포토뉴스 더보기
온라인 뉴스룸 더 많은 콘텐츠 보기
멀티미디어 영상 더보기
자동차로 떠나는 백두대간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