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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입장서 경청·공감'민원 서비스 질 높인다

22~23일 시청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고객 응대사례 중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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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9-08-23 09:07 수정 2019-08-23 1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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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교육1
세종시는 공무원의 민원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마인드 업 서비스 업 만족도 업'이라는 주제로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을 한다.
세종시는 공무원의 민원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마인드 업 서비스 업 만족도 업'이라는 주제로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을 한다.

이번 교육은 김정주 고객만족 전문강사를 초빙해 ▲감성서비스의 개념과 중요성 ▲고객응대 스킬 ▲프로직업 마인드 교육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서는 올해 상반기에 실시된 세종시 민원응대 친절도 평가결과를 토대로 친절·불친절 사례를 분석하고 미흡했던 고객 응대 사례를 중점적으로 피드백이 이뤄진다.

이춘희 시장은 "앞으로도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공무원들의 민원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오희룡 기자 hu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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