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2017년3월24일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2017년3월24일

  • 승인 2017-03-23 14:00

[★별자리운세]2017년3월24일

행운의 색 ~ 연두, 카키, 초록 계열 // 행운의 수 ~ 8. 2. 5. 9


★염소자리[12.25~1.19]

[LOVE]
데이트 비용에 신경이 쓰이거나 또는 연애에 할애하는 시간에 점점 인색해질 수 있다.

[JOB]
경쟁은 치열하고 함께 있는 사람들과 서로 의견이 엇갈리니 분쟁을 조심하라.

[MONEY]
큰 지출도 스스로 만들 수 있으니 돈을 벌고도 지갑에서 바로 빠져 나갈 수 있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LOVE]
깊이 생각한 후에 행동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좋다. 중요한 일에도 농담을 던지면 관계는 악화된다.

[JOB]
자신이 한 일만큼 대우받지 못한다. 마음이 상하기만 하니 힘 내고 버티는 게 좋다.

[MONEY]
들어올 돈은 늦게 들어오고 나갈 돈은 빨리 나가게 된다.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LOVE]
말뿐인 연애로 인한 트러블과 신뢰하지 못하는 것, 자기만의 상상으로 연인과 갈등이 있을 수 있다.

[JOB]
마음과 행동을 감추고 근신하듯 일하라. 신중한 처신이 이익을 부른다.

[MONEY]
돈 문제로 스트레스 받을 일이 생기니 너무 시야를 좁히지 말고 편안하게 상황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LOVE]
마음이 심란해진다면 당신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서로 다름에서 온 것이니 상처입지 말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려 애 써라.

[JOB]
그동안 진행해 왔던 일들에 대해 좋은 소식이 오게 된다. 윗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되니 좋은 일들이 생기겠다.

[MONEY]
돈 관련 문제에 아무 말도 하지 말아야 한다.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LOVE]
둘만의 세계에 빠져드니 현실적인 작은 고민은 미뤄두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JOB]
급한 일에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 모든 일이 진행될 때 꼼꼼하게 관리해라.

[MONEY]
자신이 고생한 만큼의 대가가 들어오게 된다. 그동안 돈 문제로 고생했다면 휴식이 찾아온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LOVE]
관계에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되니 관계에 대한 발전 가능성과 설레임을 느끼게 되겠다.

[JOB]
그동안 힘들었다면 조금 쉬엄쉬엄 할 수 있게 된다.

[MONEY]
이익은 하기 싫은 것이 돈이 되고 가기 싫은 먼 곳에 이익이 있으니 내키지 않아도 하게 될 수 있다.
*금전운★


★게자리[6.22~7.22]

[LOVE]
잘 지내던 연인은 잦은 싸움으로 갈등이 심해질 수 있겠다. 사랑한다면 배려해라.

[JOB]
직장에선 보이지 않는 암투가 시작되니 술자리에서 자신의 비밀을 발설하지 말라. 약점이 된다.

[MONEY]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며 기다렸던 자금이 풀린다. 빌려준 돈도 이야기하면 돌아온다.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LOVE]
기존의 연인들은 최고의연애운, 연인과 함께하는 시간을 늘려라.

[JOB]
중대한 상황에서 우유부단해진다. 마지막까지 타인의 의견을 들어라.

[MONEY]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아라. 옹졸한 행동은 결국 내게 피해만 입힐 것이다.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LOVE]
연인과 달콤한 연애를 즐기는 시기.연인과 함께 새로운 놀이와 즐거움에 빠져서 지내게 될 것이다.

[JOB]
밀려 있던 것은 자연스레 다음에 해결되니 너무 초조해마라.

[MONEY]
들어올 돈은 들어오고 나가야 할 지출은 차질 없이 처리를 하게 되니 자신의 금전 컨트롤이 좋아지는 때.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LOVE]
연인 앞에서 체면 구길 일이 생긴다. 또는 자존심 상할 말을 듣게되니 마음의 준비를 하고 너그럽게 넘겨라.

[JOB]
엉뚱한 곳에 몰두하게 되니 정작 해야 할 일은 뒷전으로 미뤄진다. 일에 우선순위를 두고 필요한 일부터 처리해라.

[MONEY]
돈 문제로 체면을 구기게 될 때 항상 민감하게 대응하게 된다. 쓸데없는 낭비를 줄여야한다.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LOVE]
불행했던 연인들이라면 헤어지는 위기, 연인간의 갈등상황에서 벗어나기도 한다.

[JOB]
성공의 열쇠는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다. 이 시기를 놓치지 말고 빠르게 일하라.

[MONEY]
묶인 자금이 풀린다. 지연되고 말로만 진행되던 금전이 이제 움직임이 생긴다.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LOVE]
화해의 기회가 찾아온다. 배신한 줄 알았던 연인의 진심을 알게 된다.

[JOB]
주변 사람이 도움을 주니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된다. 커뮤니케이션이 좋고 사람간의 움직임이 좋아진다.

[MONEY]
과도한 지출로 인한 압박, 힘든 상황에서 조금씩 나아진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대전 중앙로지하상가 비대위, 대전시에 공청회 요구... 경쟁 입찰 조회수 부풀리기 의혹 제기도
  2. [대전다문화] 열대과일의 나라 태국에서 보내는 여름휴가 ? 두리안을 즐기기 전 알아야 할 주의사항
  3. 중앙로지하상가 비대위, 대전시에 공청회 요구
  4. 약국 찾아가 고성과 욕설 난동 '여전'…"가중처벌 약사폭력방지법 시행 덜 알려져"
  5. [인터뷰] 송호석 금강환경청장 "대청호 지속가능 관리방안 찾고, 지역협력으로 수해 예방"
  1. [대전다문화] 7월 17일 '제헌절', 대한민국 헌법이 태어난 날입니다
  2. [대전다문화] 세계 일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
  3. 설동호 대전교육감 새 특수학교 신설 추진할까 "적극 검토"
  4. 충남대 동문 교수들 "이진숙 실천형 리더십… 교육개혁 적임자"
  5. 제6회 인천국제해양포럼, 7월 3일 송도서 개막

헤드라인 뉴스


이재명 대통령, 4일 취임 후 첫 대전 방문 ‘타운홀미팅’

이재명 대통령, 4일 취임 후 첫 대전 방문 ‘타운홀미팅’

이재명 대통령이 4일 취임 후 처음으로 대전을 방문한다. 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대전 유성구 도룡동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국민소통 행보 2탄, 충청의 마음을 듣다’를 주제로 타운홀 미팅 시간을 갖는다. 국민의 현장 목소리를 듣고 자유롭게 토론과 질문을 하는 자리로,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비롯해 과학기술인 등 3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미팅은 사전에 참석자를 선정하는 관행에서 벗어나 전날인 3일 오후 2시 대통령실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일정을 공개하고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300여 명을 참석시킨..

[대전 자영업은 처음이지?] 41. 대전 서구 가장동 돼지고기 구이·찜
[대전 자영업은 처음이지?] 41. 대전 서구 가장동 돼지고기 구이·찜

자영업으로 제2의 인생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년퇴직을 앞두거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자신만의 가게를 차리는 소상공인의 길로 접어들기도 한다. 자영업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메뉴 등을 주제로 해야 성공한다는 법칙이 있다. 무엇이든 한 가지에 몰두해 질리도록 파악하고 있어야 소비자에게 선택받기 때문이다. 자영업은 포화상태인 레드오션으로 불린다. 그러나 위치와 입지 등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아이템을 선정하면 성공의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에 중도일보는 자영업 시작의 첫 단추를 올바르게 끼울 수 있도록 대전의 주요 상권..

트로트 신동 김태웅, 대전의 자랑으로 떠오르다
트로트 신동 김태웅, 대전의 자랑으로 떠오르다

요즘 대전에서, 아니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초등생이 있다. 청아하고 구성진 트로트 메들리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대전의 트로트 신동 김태웅(10·대전 석교초 4) 군이다. 김 군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건 2년 전 'KBS 전국노래자랑 대전 동구 편'에 출연하면서부터다. 당시 김 군은 '님이어'라는 노래로 인기상을 받으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중파 TV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 군은 이후 케이블 예능 프로 '신동 가요제'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김 군은 이 무대에서 '엄마꽃'이라는 노래를 애절하게 불러 패..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취약계층을 위한 정성 가득 삼계탕 취약계층을 위한 정성 가득 삼계탕

  • 대통령 기자회견 시청하는 상인들 대통령 기자회견 시청하는 상인들

  • 의정활동 체험 ‘재미있어요’ 의정활동 체험 ‘재미있어요’

  • 도심 열기 식히는 살수차 도심 열기 식히는 살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