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 2018년10월25일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18년10월25일

  • 승인 2018-10-24 14: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 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2018년10월25일

행운의 색 ~ 카키, 초록 계열 // 행운의 수 ~ 3. 7. 8. 9



★염소자리 [12.25~1.19]

[LOVE]



감정적 말은 하지 않도록 서로 주의하라.

[JOB]

여러 가지 일을 하나씩 해결하지 않으면 손실을 입게 된다.

[MONEY]

돈을 구하거나 모으는 일에도 이롭겠다. 감당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만 하는 것이 이롭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깊이 생각한 후에 행동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좋다.

[JOB]

그동안 미뤄진 모든 일들이 이루어진다. 이럴 때일수록 민첩하게 움직이는 게 좋다.

[MONEY]

돈 문제로 가까운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이런 운세에는 눈감고 귀 막고 지내는 게 좋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가끔은 연애에서 상대에게 져 주는 것이 필요할 때가 있다.

[JOB]

이럴까 저럴까 일에 대해 확실한 신념이 바로서지 않는다면 판단을 유보하는 것이 좋다.

[MONEY]

주변의 말을 듣고 지출하지마라. 귀찮아서 들은 말 때문에 결과는 혼자 책임져야 한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게 지켜봄이 좋으며, 충동적인 말을 하지마라.

[JOB]

같이 일하는 사람과 트러블 조심.. 비록 사소한 트러블이라 생각이 들어도 화해하고 넘어가라.

[MONEY]

해외여행을 꿈꾼다면 목돈을 모을 준비를 하라.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두 사람 사이에 많은 일들이 생긴다.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좋다.

[JOB]

자신이 의도한 대로 흘러가지 않고 정체가 된다. 참고 견딘다면 곧 상황이 좋아지게 될 것이다.

[MONEY]

사기꾼을 조심하고 무엇을 사도 비싸게 사게 되니 주의할 것! 돈을 받아도 제대로 받기 어렵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하나하나 신경 쓸 틈이 없다. 연인으로부터 받는 부담감도 크니 이 시기에는 조용히 수동적으로 지내는 것이 낫다.

[JOB]

지금은 스트레스가 많으니 잘 참고 있어야하며 이직을 원한다면 미리 알아봐야 한다.

[MONEY]

유흥이나 연애로 인한 지출이 늘어나게 된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오랜 인연일수록 감정적인 표현도 인색해지게 된다. 서로를 배려하도록..

[JOB]

어느 한곳에 집중하지 못하니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다.

[MONEY]

자잘하게 많은 지출이 예상된다. 기분에 따른 엉뚱한 지출을 조심하도록..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솔로는 새 인연 만날 가능성이 있다. 첨부터 이성으로 다가 오는 것보다 친구처럼 편한 느낌을 들게 하는 이성일수 있다.

[JOB]

전면 재수정을 해야 할 수 있으니 미리 점검을 해보는 것이 이롭다.

[MONEY]

이럴 때일수록 부지런히 움직여라. 기대 이상의 수익이 모이게 될 것이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솔로는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교류를 늘려보고 멀리 움직여보라. 먼 곳에서 이성을 만나게 될 것이다.

[JOB]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이 이롭다. 원만한 인간관계가 다음에 이익으로 돌아올 수 있으니..

[MONEY]

사람들과의 좋은 교류를 유지하는 것이 금전적인 혜택을 가져다줄 것이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연인과 같이 적극적 모드로 기쁜 시간을 갖겠다. 솔로는 새 만남이 기다린다.

[JOB]

혼자서 감당하는 것보다 주변에 조심스럽게 도움을 요청한다면 의외의 해결방법을 찾게 될 것이다.

[MONEY]

마음은 힘들겠지만 다시 괜찮아진다. 단지 힘든 것은 이 시기이므로 그칠 기미가 보이니 잘 참고 견디면 된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불안감과 의심이 꼬리를 물고 끝없이 이어지면 오해로 멀어지게 된다. 확실히 알게 될 때까지 섣부른 결정을 내리지 말라.

[JOB]

목표가 바로 눈앞이어도 서두르지 않고 주변 상황과 조율을 통해 마무리를 만들어 가는 게 이롭다.

[MONEY]

필요 없는 자잘하게 지출이 많겠고 기분에 따르는 엉뚱한 지출을 조심하자.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짝사랑하는 사람은 고백할 타이밍을 찾게 된다. 소개팅을 나가면 갓 나온 히키코모리를 만난다.

[JOB]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거나 해당 분야의 깊이 있는 정보가 필요해진다. 고민 끝에 해결을 하게 된다.

[MONEY]

새로운 지출은 자제하는 것이 필요하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 매화역수, 심리 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 축제와 카이스트 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라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 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ㄴ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동서양 별자리 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부산 광안리 드론쇼, 우천으로 21일 변경… 불꽃드론 예고
  2. 천안시, 맞춤형 벼 품종 개발 위한 식미평가회 추진
  3. 천안시 동남구, 빅데이터 기반 야생동물 로드킬 관리체계 구축
  4. 천안도시공사, 개인정보보호 실천 캠페인 추진
  5. 천안의료원, 공공보건의료 성과보고회서'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1. 천안법원, 지인에 땅 판 뒤 근저당권 설정한 50대 남성 '징역 1년'
  2. 충청권 부동산 시장 온도차 '뚜렷'
  3. 천안시, 자립준비청년의 새로운 시작 응원
  4. "마을 앞에 고압 송전탑 있는데 345㎸ 추가? 안 됩니다" 주민들 반발
  5. 백석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협력…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 기대

헤드라인 뉴스


[지방자치 30년, 다음을 묻다] 대전·충남 통합 `벼랑끝 지방` 구원투수 될까

[지방자치 30년, 다음을 묻다] 대전·충남 통합 '벼랑끝 지방' 구원투수 될까

지방자치 30년은 성과와 한계가 동시에 드러난 시간이다. 주민과 가까운 행정은 자리 잡았지만, 지역이 스스로 방향을 정하고 책임질 수 있는 구조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제도는 커졌지만 지방의 선택지는 오히려 좁아졌다는 평가도 나온다. 인구 감소와 재정 압박, 수도권 일극 구조가 겹치며 지방자치는 다시 시험대에 올랐다. 지금의 자치 체계가 지역의 지속가능성을 담보할 수 있는지, 아니면 구조 자체를 다시 점검해야 할 시점인지에 대한 질문이 커지고 있다. 2026년은 지방자치 30년을 지나 민선 9기를 앞둔 해다. 이제는 제도의 확대가..

대전 충남 통합 내년 지방선거 뇌관되나
대전 충남 통합 내년 지방선거 뇌관되나

대전 충남 통합이 지역 의제로선 매우 이례적으로 정국 현안으로 떠오른 가운데 내년 지방선거 뇌관으로 까지 부상할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정부 여당이 강력 드라이브를 걸면서 보수 야당은 여당 발(發) 이슈에 함몰되지 않기 위한 원심력이 거세지고 있기 때문이다. 내년 6월 통합 단체장 선출이 유력한데 기존 대전시장과 충남지사를 준비하던 여야 정치인들의 교통 정리 때 진통이 불가피한 것도 부담이다. 정치권에 따르면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18일 대전 충남 민주당 의원들과 오찬에서 행정통합에 대해 지원사격을 하면서 정치권이 긴박하게 움직이..

정부, 카페 일회용 컵 따로 계산제 추진에 대전 자영업자 우려 목소리
정부, 카페 일회용 컵 따로 계산제 추진에 대전 자영업자 우려 목소리

정부가 카페 등에서 일회용 컵값을 따로 받는 '컵 따로 계산제' 방안을 추진하자 카페 자영업자들의 볼멘소리가 나오고 있다. 매장 내에서 사용하는 다회용 머그잔과 테이크아웃 일회용 컵 가격을 각각 분리한다는 게 핵심인데, 제도 시행 시 소비자들은 일회용 컵 선택 시 일정 부분 돈을 내야 한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정부는 2026년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을 개정해 2027년부터 카페 등에서 일회용 컵 무상 제공을 금지할 계획이다. 최근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최근 대통령 업무 보고에서 컵 따로 계산제를 탈 플라스틱 종합 대..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

  • 딸기의 계절 딸기의 계절

  • 보관시한 끝난 문서 파쇄 보관시한 끝난 문서 파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