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태안군장애인복지관은 4일 복지관 강당에서 복지관 이용고객과 보호자,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4일 복지관에서 열린 '2026년 사업설명회' 모습. 태안군장애인복지관 제공 |
태안군장애인복지관(관장 이종만)은 4일 복지관 강당에서 복지관 이용고객과 보호자,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으로 마련된 복지관 박종실 활동지원사의 색소폰 연주가 흥겨우면서도 열정적인 선율로 강당을 가득 채우며 참석자들에게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하고 사업설명회의 시작을 알렸다.
복지관은 올해 운영방침과 직원 소개, 복지관 사업 소개 등 복지관 전반의 사업 방향과 운영 계획을 안내하고, 이용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참여와 공감을 기반으로 한 복지관 운영을 중점 과제로 제시했다. 설명이 끝난 후에는 이용고객들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궁금한 사항을 해소했다.
또 설명회와 함께 부대행사로 '인생네컷' 사진 촬영 행사도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용고객과 보호자, 직원들이 함께 사진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남겼고, 행사장은 웃음과 활기로 가득 찼다.
사업설명회 후에는 참여자들에게 점심 식사가 무료로 제공됐다. 이날 점심은 영양가득한 특별식으로 준비돼 이용고객과 보호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종만 관장은 "사업설명회를 통해 올해 복지관에서 진행될 사업을 공유하고, 문화와 체험이 어우러진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받고 소통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준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