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한국교통대 창업지원단, 창업진흥원장과 창업자 간담회 개최

국립 한국교통대 창업지원단, 창업진흥원장과 창업자 간담회 개최

  • 승인 2017-01-04 11:59
  • 최병수 기자최병수 기자
한국교통대학교 창업지원단이 대학본부 7층 u-Edu-Center에서 강시우 창업진흥원장과 ‘창업선도대학 창업자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3일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강시우 창업진흥원장과 곽윤식 한국교통대 창업지원단장, 창업아이템사업화 대표 4명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창업 및 사업 진행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과 사업성과 및 발전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시우 창업진흥원장은 간담회에 참여한 창업기업 대표들의 사업아이템과 회사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각 기업이 보완해야 할 점과 창업진흥원의 사업 지원 연계 방향 등에 관한 조언과 아이디어를 교류했다.

특히,“한국교통대학교 창업기업의 아이템과 사업성이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된다”며“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교통대학교 창업지원단은 2015년 3월 창업선도대학 주관기관에 선정됐으며, 현재 2년째 사업을 계속하고 있고, 후속지원을 포함해 22개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충주=최병수 기자 cbsmit@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KBO 김제원 기록위원, 리그 2500경기 출장 '-1'
  2. [날씨] 낮 기온 30도까지 올라… 세종·천안·공주 오후 소나기
  3. [영상]개표의혹, 선거부정 논란! 4년전 표창원이 대전서 던진 뼈 있는 한마디
  4. "임영웅의 팬클럽도 영웅" 임영웅 국내·외 팬클럽 포천서 선행 이어가
  5. [날씨] 안개 가득한 서해안… 오후부터 주말까진 맑고 더워
  1. 대전하나시티즌 종료 직전 극적인 동점골 경남에 2-2무승부
  2. 황선홍-설기현 2002월드컵 레전드 대결, 무승부
  3. [오늘날씨] 5월 30일(토) ‘부처님오신날’ 봉축행사일, 초여름 더위 “강한 자외선 차단하세요”
  4. 대전현충원, 제65회 현충일 참배객 편의 계획 발표
  5. 군수사령부, 군 급식 예산 조기집행 한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