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협력사 상생협력간담회 시행

한울본부, 협력사 상생협력간담회 시행

본부 현안공유·협력사 건의사항 청취 등 이해증진 및 협력강화

  • 승인 2019-05-15 00:05
  • 수정 2019-05-15 00:05
  • 김원주 기자김원주 기자
상생협력간담회 기념사진
상생협력간담회 기념사진 (사진제공=한울본부)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14일 '2019년 한울본부-협력사 간 상생협력간담회'를 개최했다.

일반분야 23개 상주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협력사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동방성장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종호 본부장은 인사말에서"안전한 원전운영을 위해 서로간의 굳건한 신뢰가 필요하다."며"이 자리가 한울본부와 협력사 사이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본부 현황 브리핑, 산업안전 통계와 사례를 기반으로 한 산업안전발표, 협력사 애로사항 청취 및 건의사항 토론 등이 간담회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협력사 관계자들은 보안출입 개선상황, 용역 휴일근무 필요성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면서, 한울본부와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희망했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하반기 정비분야 상생협력 간담회를 비롯한 협력사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상생경영 및 동반성장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울진=김원주 기자 kwj8966@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영상]대전 서구에서 즐기는 X-스포츠 롱보드! 샘머리 공원으로 오세요
  2. [영상]같은 환경에서도 다르게 나온 감염자수! 어떻게 이런 결과가?
  3. [건강]생선 가시 목에 걸렸을 때 '맨밥' 삼키면 위험
  4.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차량 화재·세종선 주택 화재로 여아 2명 사망
  5. 공공문화시설 휴관 2주 연장… 소규모 단체 "준비한 공연 잠정 연기"
  1. 코레일 '둘이서 KTX 반값 이벤트'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에 2-0승리, 리그 2위로 도약
  3. '친일 논란' 백선엽 장군, 15일 대전현충원에 안장
  4. 코로나 확진자 1200만시대, 국가별 확진자 순위에서 사라진 대한민국?
  5. [건강]내 몸 '면역력' 높이려면... 잘 씻고, 잘 먹고, 잘 자야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