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地山)그룹, 진천군장학회에 3천만원 기탁

지산(地山)그룹, 진천군장학회에 3천만원 기탁

  • 승인 2019-08-21 10:28
  • 수정 2019-08-21 10:28
  • 정태희 기자정태희 기자
지산그룹
21일 송기섭(오른쪽) 진천군수 집무실에서 한주식 지산그룹 회장이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산그룹(회장 한주식)은 21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장학금 3000만원을 재단법인 진천군 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전달했다.

1999년도에 설립해 경기도 용인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산 그룹은 남사물류터미널, 용인물류터미널, 코리아냉장, 이천창고, 남이천창고, 용인창고 등을 운영하는 종합물류 전문기업으로 지난 7월, 충북도- 진천군과 체결한 투자협약의 일환으로 장학금을 기탁했다.

한 회장은"이번에 전달한 장학금이 진천 학생들이 자신들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정진할 수 있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꾸준히 장학사업에 참여 하겠다"며 기탁소감을 밝혔다.

송 이사장은 "진천군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지역인재 육성의 밑거름으로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진천군장학회는 현재 106억여원의 장학기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탁된 장학기금은 진천군의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우수학생 장학금 지급, 명문학교 육성 사업 등 다양한 장학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진천=정태희 기자 chance0917@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종료 직전 극적인 동점골 경남에 2-2무승부
  2. 황선홍-설기현 2002월드컵 레전드 대결, 무승부
  3. 수도권 문화시설 또 휴관… 6월부터 대면 공연 시작하는 대전문화계 긴장감
  4. 6월 호국보훈의 달, 국립대전현충원에 버려지는 조화만 32톤
  5. 한달 늦은 부처님오신날 법요식 “몸과 마음 정화로 코로나 위기 극복해야”
  1. [날씨] 6월 1일(월) 낮 최고 30도 “초여름에 들어섭니다”... 오전 중부내륙 빗방울
  2. [건강] 치매의 증상과 원인 질병에 대해
  3. 사물을 보는 예술적 성취… 허상욱 시인 '시력이 좋아지다' 발간
  4.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추락 사고·세종선 공사장 덤프트럭 사망사고
  5. [영상]헌혈을 하면 코로나에 감염될 수도 있다(?) 보건복지부가 알려드립니다.

실시간 주요뉴스